파라과이 대사,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로 임명
- 배냇저고리 릴레이에도 참여
세페리노 발데스 대사는 배냇저고리 릴레이에 참여하면서 함께하는 사랑밭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 유병욱 교수를 통해 릴레이 바통을 넘겨받은 발데스 대사는 “파라과이에도 배냇저고리를 전달했으면 좋겠다”면서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좋은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파라과이는 출산율이 높고 싱글맘도 많아 싱글맘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절실하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주한 파라과이 대사를 홍보대사로 임명하며 파라과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발데스 대사 역시 적극 협조하기로 밝혀 사랑밭은 배냇저고리 캠페인을 통해 해외 아동을 돕기 위한 발걸음을 한 발 뗄 수 있게 되었다.
배냇저고리 릴레이는 사회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참여하여 저소득, 장애, 희귀난치 등으로 생사의 기로에 선 미혼모아기들과 저소득가정아기, 다문화가정, 제3세계 아기 등을 도울 수 있도록 홍보하는 캠페인이다. 배냇저고리 캠페인은 배냇저고리를 만들어 함께하는 사랑밭으로 보내주면 미혼모아기 등에게 전달하는 참여형 기부 프로그램으로 자세한 사항이나 참여 신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참여 가능하다.
문의전화 : 070-4477-3804~5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시작돼 유엔 경제사회이사회(ECOSOC) 특별 협의 지위를 획득한 국제구호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해외 지부를 통해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돌잔치, 벽화 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 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배냇저고리캠페인: http://benet.withgo.kr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기획홍보팀
박윤미 과장
070-4477-3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