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시, 소규모 사업장 업종별 대표자와 소통 간담회 개최

- 지역경제의 버팀목, 소규모사업장에 애로사항 청취

청주--(뉴스와이어)--청주시(시장 한범덕)는 대규모 경영기법과 유통망을 무기로 한 대기업의 문어발 경영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어려운 지역경제의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는 소규모 사업장의 업종별 대표자와의 소통 간담회를 26일 오후 2시 청주시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는 한범덕 시장이 주재하고 대한제과협회청주시지부 나병일 회장을 비롯한 30명의 업종별 대표자와 12명의 업종별 해당 부서장이 배석하여 소규모사업장협회 대표자와의 소통에 적극 참여하고 이들의 어려움을 같이 고민하고 해결점을 찾는 시간으로 운영됐다.

소통간담회가 끝난 자리에서 한범덕 시장은 “지역경제의 숨은 일꾼 역할을 하고 있는 소규모 사업장의 어려움을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듣고 가능한 방법을 신속하게 찾아 또 하나의 일자리가 창출되는 소통의 장이 되었다”고 평가했고, 사업장 대표들 또한 “격의 없는 대화를 통해 우리들의 어려움에 관심을 보여준 의미있는 시간”이었음을 확인해 줬다.

한편, 이날 소통간담회는 지난 4월 16일 개최되었던 ‘사회보험 가입확대 간담회’에서 소규모사업장 대표의 다양한 의견청취를 약속으로 마련된 자리였다.

청주시청 개요
청주시는 올해를‘녹색수도 청주’실현을 위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지는 해로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보편적 복지의 확대, 안정적 일자리와 신성장·녹색산업의 육성, 천년고도 교육도시 청주의 정체성 확보, 맑은 공기 깨끗한 물 최적의 녹색환경 조성, 편리한 대중교통 체계구축과 균형발전 도모 그리고 300만 그린광역권의 중심지 청주 건설에 전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청주시는 2010년 지방선거에서 당선된 한범덕 시장이 이끌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city.net

연락처

청주시청
일자리창출과
일자리총괄담당
043-200-233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