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데이팅 코코아북, 프리미엄 서비스 ‘파라다이스’ 출시
- 실제 데이터를 바탕으로 회원상위 10%의 이성을 매칭시켜주는 서비스 ‘파라다이스’ 출시
- 3일 동안 내가 꿈꾸던 “엄친아, 엄친딸”을 소개받을 수 있는 신규 서비스
‘파라다이스’는 실제데이터를 바탕으로 회원상위 10%의 매력적인 이성을 3일간 매칭시켜주는 아이템이다. 대다수의 회원들에게 매력적인 이성으로 검증된 대상만 매칭 대상이 되기 때문에 기존에 제공하는 매칭과는 차별점을 지닌다.
코코아북의 남경식 대표는 “가입회원 20만 명을 눈앞에 두고 있는 시점에서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리미엄 서비스를 고심하던 중 누구나 “킹카, 퀸카와의 특별한 소개팅을 원할 것”이라는 생각에 착안하여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코코아북 회원들이 파라다이스 아이템을 통해 마치 파라다이스에 온 것 같은 기분 좋은 즐거움을 느끼시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파라다이스’ 아이템은 구매 후 본인의 라운지에서 3일간 이용가능하며, 단품 혹은 타상품 결합 패키지로 구매 가능하다.
또한 ‘파라다이스’ 아이템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경품이벤트도 실시한다. 8월 1일(수)까지 파라다이스 아이템을 구매하는 회원들 130명에게 CGV영화권 2매와 10,000원 상당의 코코아북 유료 아이템을 지급한다. 매월 진행되는 오프라인 미팅대회 참가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파라다이스’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소셜데이팅 코코아북은 매일 저녁 11시, 새로운 이성 3명을 소개해주는 남녀 시스템매칭 사이트이다. 런칭 1년여 만에 20만 회원을 보유한 업계 2위의 업체이다. 회원가입 시 작성된 나의 프로필 키워드를 바탕으로 나와 어울리는 상대를 자체적 시스템으로 연결해주며, 3대3 블라인드 데이트 형식이다. 남녀 모두 호감을 표시할 때만 연락처 교환이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출시되어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에이프릴세븐 개요
코코아북은 기존의 소개팅 사이트와 SNS가 결합한 소셜네트워크데이팅(Social Network Dating) 서비스이다. 기존의 소개팅 사이트가 이상형에 대한 키워드 검색형 서비스가 주를 이루었다면, 코코아북은 매일 밤 11시 하루에 한번, 운명의 상대를 소개하는 시스템이다. 자체 개발된 남녀관계 분석 알고리즘은 20%의 높은 매칭 성공률을 보이며, 이를 통해 만난 상대가 동시에 호감을 표시하면 연락처를 공개하게 됨으로써 개인신상정보 노출을 최소한으로 하고 있다. 또한 상대방과의 선택 확률을 높여주는 아이템 등을 프리미엄 기능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기본적인 인연을 찾아가는 과정은 모두 무료이다.
웹사이트: http://www.cocoabook.co.kr
연락처
오픈피알
김남희
02-711-07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