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프라다폰 3.0 가죽케이스 출시기념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2-07-27 10:53
서울--(뉴스와이어)--네오픽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몰 ‘굿쇼핑 Gshop(www.gshopping.co.kr)’에서는 프라다폰 3.0 가죽케이스 구매고객 전부에게 고급형 스마트폰 거치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픽스 프라다폰 가죽케이스’는 시중에 유통되는 다이어리 방식의 케이스들이 인조가죽(PU)을 사용한데 반하여 100% 천연 소가죽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PRADA 고유의 패턴인 saffiano(사피아노)와 동일한 소가죽을 사용하고, 케이스 뒷면을 타공하여, 프라다폰 뒷면의 로고를 가리지 않도록 디자인 한 것이 큰 특징이다.

“제가 사용하는 스마트폰 기종이 프라다폰입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다이어리 케이스들이 프라다폰 뒷면의 로고를 가리고 있어서 약간 격이 떨어지는 느낌을 받았죠. 그래서 직접 샘플을 하나 만들어봤는데, 프라다폰을 사용하시는 유저분들의 반응이 좋았어요. 그래서 생산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생산이 많이 지연되었고, 그 사이 갤럭시노트와 갤럭시S3 등 신형 스마트폰들이 줄줄이 출시되어서 판매는 많이 이뤄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래서 사은품을 증정하게 된 거죠.”라고 하필 프라다폰 케이스를 만들게 되었냐는 질문에 대한 업체 관계자의 진솔한 답변을 했다.

가죽 다이어리 케이스의 경우 대부분의 제품이 6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는 점을 감안하면 35,000원의 가격은 매우 파격적이다. 게다가 7, 8월 여름휴가철 구매고객 전부에게 증정되는 스마트폰 거치대의 가격도 15,000원으로, 2만원의 가격으로 천연 소가죽 다이어리 케이스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이니 프라다폰 유저들에게는 매우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구매는 옥션, G마켓,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에서도 가능하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