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2012년 전화친절도 우수부서’ 시상
창원시는 공무원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해 지난 4월부터 6월까지 2개월동안 전문조사기관에 의뢰해 195개부서 1150명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전화친절도 조사는 맞이단계, 응대단계, 마무리단계로 나눠 채점했다. 그 결과 전체 평균점수는 90.21점으로 지난해 89.53점보다 0.68점 향상되었으나 마무리단계가 아직까지 개선하여야 할 점으로 나타났다.
창원시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만족할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었지만 이에 만족하지 않고 친절도 향상을 위한 직원친절교육 및 시민만족도 조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전 직원 친절의 체질화로 시민봉사 자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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