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간호학과-가천대길병원, 위탁교육 위한 협약 체결

군산--(뉴스와이어)--군산대학교(총장 채정룡)와 인천 가천대길병원(원장 이명철)은 7월 27일(금) 오후 3시 가천대길병원 뇌과학연구소에서 위탁교육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군산대 채정룡총장, 이명철 가천대병원장을 비롯하여 엄문정 군산시 의원, 군산대 기획부처장, 간호학과장, 대외협력과장, 가천대 부원장, 간호부장, 행정원장 등이 참석했다.

협약 결과 양 기관은 인력교류를 위한 상호협조, 현장 교육과 연구를 위한 활동 지원, 학생 실습 및 자원봉사 지원 등을 통해 인재양성과 학생실습의 기본 토대를 마련하고, 교육체계의 연계성을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군산대학교와 협약을 맺은 가천대병원은 인천, 경기, 강원 지역에 5개의 병원과 6개의 독립된 전문 의료센터, 2개의 연구소를 가진 종합의료기관이다.

군산대학교 개요
군산대학교는 지역밀착형 산학협력 핵심대학이다. 군산대학교의 미래비전은 특성화와 산학협력 두 가지로 요약될 수 있다. “새만금과 함께 세계로 나아가는 지역 제일의 특성화대학”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성장을 견인하는 대학’, ‘지역을 중심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강한 대학’을 목표로, △기계/자동차/조선 △ 해양바이오 △신재생에너지 △ICT융합 △군산·새만금 지역학 등 다섯 개 분야를 특성화 분야로 정해, 군산대만의 특화된 선순환형 산학협력 핵심모델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unsan.ac.kr

연락처

군산대학교
대외협력과
이인순
063-469-414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