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마(TTOMA) 학생가방, 국내외 유통망 확대

- 디큐브시티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망 확대로 하반기 백팩 열풍 이어가

- 출시 1개월만에 서울, 경기, 강원, 대구, 대전 등 전국 7개점 확보와 해외 2개점 확보

뉴스 제공
휴먼앤스토리
2012-07-30 08:30
서울--(뉴스와이어)--명품 스쿨백 전문기업 (주)휴먼앤스토리(대표이사 박태식)가 출시, 전개하고 있는 프랑스 국민 캐릭터 브랜드 또마(TTOMA) 학생가방이 디큐브시티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백팩 열풍에 힘입어 출시 1개월만에 서울, 경기, 강원, 대구, 대전 등 전국 7개 유통점을 확보하고 영업목표 달성을 순조롭게 이어가고 있다. 해외에서도 상품성을 인정받아 홍콩 윙온(WING ON) 백화점을 비롯해 홍콩에서만 2개점을 확보하고 또마 캐릭터의 세계적인 인지도를 바탕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휴먼앤스토리의 박태식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능은 물론 새로운 디자인과 스타일, 기능을 갖춘 백팩을 기본으로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로 하반기 백팩 열풍을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캐릭터 또마가 상징하는 소통이라는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유통 채널과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는 제품과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먼앤스토리는 또마 백팩의 디큐브시티 입점을 기념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전품목 10%할인과 함께 또마 파우치, 또마 오투비앙 생수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티아라, 씨스타, 송지효, 차태현 등 많은 스타들이 브라운관을 통해 선보인 캐릭터 브랜드 또마(TTOMA)는 이미 티셔츠, 모자, 휴대폰 케이스와 생수 제품까지 출시된 ‘긍정적인 소통’을 상징하는 프랑스의 국민 캐릭터로 유명하다.

휴먼앤스토리 개요
휴먼앤스토리는 명품 스쿨백 전문기업으로, ‘정직과 소통의 창’이라는 모토 안에서 상품을 디자인, 제작함과 동시에 패션과 함께 문화 전반을 주도할 수 있는 패션과 문화의 통섭이라는 기업철학을 목표로 프랑스 캐릭터 브랜드 또마 가방을 런칭, 전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뿐 아니라 오프라인까지 유통망 확대와 함께 파리, 홍콩, 도쿄 등의 해외에서도 다양한 비즈니스를 통하여 세계화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tomamall.com

연락처

휴먼앤스토리
마케팅팀
02-780-45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