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 ‘8SECONDS’와 함께 한 참여형 마케팅 화제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SPA 브랜드 8SECONDS에서 20일부터 31일까지 ‘8SECONDS London Pop-Up Garden’을 진행한다. 국제적인 스포츠 행사의 마케팅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에서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도브투래빗은 ‘매장, 참여, 즐거움’이라는 세 가지의 소구점을 쇼퍼마케팅이라는 새로운 컨셉의 마케팅 플랜을 통해 제시했다.

도브투래빗이 진행한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는 Multi-Touch Table을 통해 이루어지는 참여형 마케팅이다. 참여자는 터치스크린을 통해 마음에 드는 그림을 선택하고 마음대로 크기를 조정해 티셔츠에 들어갈 프린팅을 만든다. 이렇게 만들어진 프린팅은 엽서와 티셔츠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공유된다. 본인이 참여하는 자발적인 형태의 마케팅은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더불어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준다.

도브투래빗은 이미 2월, 8SECONDS 가로수길점과 명동점 디지털 런칭쇼에서 미디어 파사드 쇼와 아트 캔버스를 이용한 디지털 마케팅, 신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클럽 파티 등 획기적이며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통해 온/오프 통합 마케팅의 진화된 모습을 선보였다.

도브투래빗의 관계자는 “이제 매장은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곳을 넘어, 더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할 것이라며, 도브투래빗이 전개할 새로운 형식의 쇼퍼마케팅을 기대해 달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브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02-552-35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