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투래빗, TAKE LTE로 만나는 듀얼스크린 카톡 프로모션 진행

서울--(뉴스와이어)--kt tech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 도브투래빗이 함께 진행한 TAKE LTE 듀얼스크린 카톡 프로모션이 7월 25일, TAKE LTE 사이트를 통해 최종 공개됐다. ‘듀얼스크린과 카톡, 스포츠’로 이어지는 세 가지의 소구점을 차별성 있는 시선으로 그려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의 기능 위주로 진행되던 핸드폰 마케팅에서 벗어나 ‘공유와 확산’이라는 마케팅 전략을 스토리텔링의 기법으로 풀어내 화제가 되고 있다.

도브투래빗이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바이럴 영상, 사이트, 커뮤니티’ 세 가지의 채널을 통해 통합적으로 확산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이트에서 이루어지는 듀얼 스포츠 QUIZ는 참여자가에게 듀얼스크린을 직접 사용하는 듯한 효과를 주기 때문에 프로모션에 대한 직접적인 흥미를 유발한다. 더불어 듀얼스크린으로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위트 있게 구성한 4편의 뮤비로 제품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소비자의 관심을 유발한다. 그리고 스포츠, 휴대폰 등 다양한 커뮤니티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프로모션에 대한 지속적인 참여가 가능할 수 있게 전개했다. 이렇게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기적으로 이루어지는 통합적인 마케팅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와 프로모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유발하기 때문에 보다 효과적인 전달 수단이 된다.

도브투래빗은 2월, 8SECONDS 가로수길점 디지털 런칭쇼에서 미디어 파사드 쇼, 아트 캔버스, 신진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디지털 클럽 등 다양한 모습의 마케팅을 전개했으며, 최근 ‘V Energy 페스티벌’, 8SECONDS London Pop-Up Garden의 ‘나만의 티셔츠 만들기’ 프로모션을 통해 획기적이며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으로 온/오프 통합 마케팅을 선보였다. 새로운 혁신으로 다가 올 도브투래빗의 창의적인 상상력과 진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앞으로의 모습이 기대된다.

도브투래빗 개요
도브투래빗은 Dream To Reality라는 슬로건처럼 고객이 바라는 꿈과 희망을 보다 현실화된 모습으로 구현하는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컴퍼니이다. 디지털 마케팅, 전략기획, 디지털 영상,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테크놀로지 등 다각적인 모습으로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뛰어넘는 디지털 기술 구현을 바탕으로 창의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랜을 지향한다. 한국, 호주, 태국, 쿠웨이트 등 아시아와 태평양을 기점으로, 전세계로 뻗어나가게 될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디지털 사업의 다각화를 목표로 한다.

TAKE LTE: http://www.itake.co.kr/takelte/

웹사이트: http://www.dovetorabbit.com

연락처

도부투래빗
홍보팀
정민진 사원
02-552-357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