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푸드, 신제품 ‘홍삼연잎오리’ 선보여

- 찌는 듯한 더위, 홍삼연잎오리로 올 여름 건강 챙기세요

뉴스 제공
에쓰푸드
2012-07-31 09:33
서울--(뉴스와이어)--연일 폭염과 열대야가 계속되는 가운데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오리제품이 출시되어 벌써부터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에쓰푸드의 신제품 홍삼연잎오리는 기운을 돋우는 홍삼농축액과 자연에서 자란 생연잎으로 만들어 육질이 부드럽고 맛이 뛰어난 것이 특징.

홍삼은 예로부터 피로회복, 혈액순환, 면역력 증진, 골다공증 예방 등에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연잎은 피를 맑게하는 효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오리고기는 약알칼리성 식품으로 체액이 산성화되는 것을 막아주며 콜라겐이 풍부해 피부 건강에 좋은 식품이다. 더불어 불포화지방산의 함량이 높아 동맥경화, 고혈압 등의 성인병을 예방해주며, 동의보감에는 ‘오장육부의 기능을 고르게 해 편안하게 한다’라는 내용이 기록되어 있을 정도로 예로부터 건강식품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다리와 날개뼈가 남아있는 홍삼연잎오리와 함께 뼈를 모두 발라 살코기로만 구성된 홍삼연잎오리완포도 가정에서 손쉽게 조리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홍삼연잎오리는 온라인 쇼핑몰(존쿡몰:www.johncookmall.co.kr)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서울시 송파구와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에쓰푸드 클럽에서는 8월 4일까지 진행되는 여름맞이 할인품목 중 하나로 15~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문의: 에쓰푸드 클럽
02-420-6056 (서울지점)
031-8046-6017 (안성지점)

에쓰푸드 개요
에쓰푸드는 1987년 설립이래 항상 최고급 정통햄, 소시지, 바비큐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주요 외식사업체 및 Food Service 시장에 공급해오고 있다. 또한 2005년도부터 소비자브랜드 존쿡을 통해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 일반 소비자 시장에도 진출하여 고객들로부터 그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에쓰푸드는 '새로운 식품문화의 창조'라는 비전과 더 좋은 식품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제공하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 신념과 사명감을 가지고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

존쿡몰: http://www.johncookmall.co.kr
에쓰푸드: http://www.s-food.co.kr

웹사이트: http://www.s-food.co.kr/

연락처

에쓰푸드
마케팅팀
사원 김정희
02-420-60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