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앙코르 인사이트전’ 개최

- 앙코르 ‘삼성 카메라와 함께하는 인사이트전’ 8월 한 달간 열려

- 한빛맹학교 학생들이 마음으로 찍은 사진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2-07-31 11:0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6월 세계 최대 광고제인 ‘2012 칸 국제광고제’에서 2개의 금상을 수상하며 화제가 된 ‘삼성 카메라와 함께하는 인사이트전(insignt展)’이 다시 돌아온다.

‘인사이트전’은 지난 3월 ‘마음의 눈으로 담은 세상을 함께 느껴요’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뜨거운 호응 속에 막을 내린 바 있다.

서초동 삼성전자 딜라이트 홍보관에서 8월 한 달간 열리는 ‘앙코르 인사이트전’은 여름방학과 휴가를 맞이한 학생들과 직장인들이 마음으로 소통하는 특별한 전시회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앙코르 인사이트전’에는 한빛맹학교 학생들이 직접 촬영한 사진작품 총 18점이 ‘만져, 보다’, ‘느껴, 보다’, ‘들어, 보다’의 세 가지 테마로 전시된다.

‘만져, 보다’는 한빛 맹학교 학생들이 사물을 만지며 촉감으로 촬영한 사진, ‘느껴, 보다’는 하늘, 바람 등을 느끼며 촬영한 사진, ‘들어, 보다’는 세상의 소리를 들으며 촬영한 사진들로 구성돼 눈에 보이는 것 이면의 가치와 감동을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삼성 스마트TV를 통해 전시 작가들의 인터뷰 영상과 아이들의 사진 선생님이었던 강영호 프로 사진작가가 담은 한빛맹학교 학생들의 사진촬영 모습을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인사이트전이 열리는 딜라이트 홍보관을 방문하면 한빛 맹학교 학생들의 사진으로 구성된 엽서 세트도 무료로 받아 볼 수 있어 학생들의 따뜻한 작품을 아날로그 감성으로도 전달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그룹 손정환 전무는 “칸 국제광고제 수상으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한빛맹학교 학생들과 다시 한 번 소통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따뜻하고 스마트한 행복을 추구하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의미를 담은 다양한 활동으로 고객들을 찾을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