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새티스팩션 프라이팬 세트 출시

- 다양한 크기의 프라이팬 4종이 포함된 특별 세트

- 우수한 코팅력으로 벗겨지거나 눌어 붙을 걱정 없이 보다 오래 사용 가능

뉴스 제공
테팔
2012-07-31 10:14
서울--(뉴스와이어)--155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기업 그룹세브의 대표 브랜드이자, 혁신적인 제품으로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최첨단 코팅기술과 업그레이드 된 바닥 기술로 더욱 오래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프라이팬 4종으로 구성된 테팔 새티스팩션 프라이팬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테팔 새티스팩션 프라이팬 세트는 강력한 테팔만의 코팅 기술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과 실용성을 겸비한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앞으로 TV 홈쇼핑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테팔 새티스팩션 프라이팬 세트’는 ▶가정에서 아이들을 위해 적은 양의 간식을 준비할 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8cm 에그팬, ▶미니 피자 또는 멸치볶음 등 반찬을 만들 때 유용한24cm 프라이팬, ▶주방에서 가장 자주 사용하는 사이즈로 부침 요리, 볶음 요리를 위한 28cm 프라이팬, 그리고 ▶한꺼번에 많은 양을 볶거나 튀김 음식을 준비할 때 유용한 28cm 볶음팬이 포함되었다. 따라서, 요리의 종류에 따라, 재료의 양에 따라 프라이팬을 골라서 쓸 수 있다.

또한, ‘테팔 새티스팩션 프라이팬 세트’는 첨단 ‘인텐시움 3D 내부 코팅’으로 ▶눌어붙지 않는 성능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것은 물론, 조리도구나 외부충격에도 강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긁힘과 마모를 최소화했다. 따라서 쉽게 벗겨지고 음식이 눌어 붙는 낡은 프라이팬으로 요리를 할 때마다 불편을 겪었던 소비자들이 테팔의 고품질 프라이팬으로 보다 오랫동안 새것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바닥에는 고르고 빠르게 열이 전달되는 구리선이 삽입되어 있어 음식을 더욱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테팔 새티스팩션 프라이팬 세트에는 ▶새로운 열센서 로고가 있어 요리를 시작할 안전 온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테팔 새티스팩션 프라이팬 세트를 비롯한 테팔의 주방용품은 ▶세계 기관에서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을 인정 받은 만큼, 인체에 해로운 납, 카드뮴 등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그룹세브코리아 마케팅 총괄 류경우 이사는 “건강한 식재료 못지 않게 품질 좋은 조리도구를 사용하는 것도 요리 및 식생활에 있어 굉장히 중요한 사항이므로, 벗겨지거나 눌어붙는 프라이팬 대신 안전하고 눌어붙지 않는 테팔 프라이팬을 추천한다”라고 하면서, “이번 새티스팩션 프라이팬 세트는 새 것처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주방에서 쓰임새가 많은 프라이팬이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어 평소 집밥을 만들어 먹는 가정이나 여가활동으로 요리를 즐기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안겨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7월 26일 롯데홈쇼핑에서 진행된 테팔 새티스팩션 프라이팬 세트 런칭 방송에서는 28cm 프라이팬과 28cm 볶음팬에 딱 맞는 유리뚜껑을 추가로 구성했으며, 조리도구 2P가 증정되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테팔 개요
테팔(Tefal)은 프랑스에 본사를 둔 155년 전통의 가정용품 전문 기업인 그룹세브(Groupe SEB)의 글로벌 대표 브랜드로, 눌어붙지 않는 코팅 프라이팬부터 압력솥과 같은 다양한 주방용품과 스팀다리미,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믹서, 토스터, 필터 튀김기 등 소형 가전제품을 개발해 전 세계 150여 개국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는 세계적인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홍보대행
SMC
박혜미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