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여행정보 제공 사업 본격 시동

- 다년간 축적해 온 여행정보를 바탕으로 자회사 마리오랩(주) 설립

- 차별화된 한국형 서비스 제공으로 글로벌 경쟁력 확보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7-31 10:19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1993년 설립 이후 쌓아온 풍부한 여행정보를 기반으로 여행정보 유통 사업 및 대고객 여행정보 제공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자회사 마리오랩(주)을 설립하였다고 밝혔다.

마리오랩(주)은 국내 최대 여행기업 하나투어가 19년간 축적해온 여행정보를 적극 활용, 부족하다고 여겨지는 개별여행객을 위한 정보는 자체적으로 수집하여 철저히 한국 고객 입맛에 맞는 차별화된 여행정보 서비스를 만들어 글로벌 여행업체의 한국 진출에 적극 대응한다는 입장이다.

마리오랩(주) 박성재 대표는 “고객에게는 신뢰할 수 있는 여행정보를 제공하고 중소여행사들에게는 하나투어의 여행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서로 상생하는 여행정보 플랫폼을 만드는 것 목표이다.”며, “한국에서는 Tripadvisor 같은 글로벌기업을 제치고 최고의 여행정보 회사가 되는 것이 비전이다.” 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2020 글로벌 No.1 문화관광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세우고 호텔 사업 추진, 공연기획투자, 여행정보 서비스 강화 등 새로운 비즈니스를 끊임없이 개척해 나가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