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박현주재단, 제3회 ‘청소년 희망보드 프로젝트' 실시

출처: 미래에셋생명 (코스피 085620)
2012-07-31 10:22
  • 미래에셋은 청소년의 비전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30일부터 31일까지 전국 공부방 및 지역아동센터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청소년 희망보드 프로젝트'...

    미래에셋은 청소년의 비전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30일부터 31일까지 전국 공부방 및 지역아동센터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청소년 희망보드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7월 31일 -- 미래에셋은 청소년의 비전과 꿈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30일부터 31일까지 전국 공부방 및 지역아동센터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3회 청소년 희망보드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매년 여름방학 및 겨울방학에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충남 천안에 위치한 재능교육연수원에서 이뤄졌으며 중·고등학교 청소년 50명 및 미래에셋박현주재단의 장학금을 수혜 받은 6명의 미래에셋 장학생이 ‘멘토’로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1박 2일 동안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청소년 시기에 자신의 미래를 설계하고 주도적으로 이를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자신의 비전이 그려진 ‘희망보드’를 만들었다. 아울러 자신의 비전을 구체적으로 실행할 수 있는 계획도 그려봤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도담지역아동센터의 이재영 학생은 “나에 대한 확신과 미래에 대한 뚜렷한 목표가 생겼다”며, “비전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의 차이는 매우 크다는 사실을 깨달았고 특히, 20년 후 내 꿈이 실현된 미래를 상상하며 체험한 ‘VVIP Party’ 프로그램을 통해 내 꿈을 꼭 이루어야겠다는 의지가 생겼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래에셋 사회공헌실 조현욱 상무는 “청소년 시기에 자신의 잠재된 가능성을 믿고 목표를 설정하는 과정은 자존감 및 자신감과도 직결된다“며, ”앞으로도 이와 같은 기회를 통해 목표의식 없이 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은 8월초에 전국의 공부방 어린이, 청소년 100여명을 대상으로 중국 상해에서 글로벌 문화체험단을 진행할 예정이며, 미래에셋 국내외 장학생 100여명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래에셋생명 개요
2005년 새롭게 출범한 미래에셋생명은 철저한 cs추구와 내실위주의 경영으로 고객의 행복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life.com

언론 연락처

미래에셋생명
홍보팀
황재준
02-3271-416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