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Ⅲ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SⅢ 스타디움’ 캠페인, 소비자 반응 뜨거워
- 갤럭시SⅢ 스타디움, 온라인 사이트 내 컨텐츠 조회수 1,500만건 돌파
- 8월 7일, 8개팀 아이돌 스타들이 갤럭시SⅢ 게임과 콘서트를 펼치는 ‘갤럭시SⅢ 스타디움-SⅢ 아이돌 빅매치’ 개최
갤럭시SⅢ의 기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Miss A, 엠블랙, 씨스타, 포미닛 등 국내 인기 아이돌 9팀과 인기 개그 코너 ‘꺾기도’팀이 참여해 제작된 13편의 영상은 갤럭시SⅢ 스타디움 마이크로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온라인상에서 공개 한 달 여만에 1,500만건 이상의 누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Ⅲ 스타디움’의 오프라인 체험도 함께 운영, 지난 7월 21일 서울을 시작으로 오는 8월 12일까지 매 주말마다 광주, 수원, 부산 등 주요 도시에서 직접 갤럭시SⅢ의 첨단 기능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을 얻고 있다. 소비자들이 직접 갤럭시SⅢ의 쿼드코어 성능을 올림픽 시즌에 맞춰 네오위즈 인터넷의 ‘런던2012’게임으로 즐기는 체험존은 물론, ‘인텔리전트 카메라’, ‘팝업플레이(Pop up Play)’ 및 S 보이스(S Voice) 기능 등 4개의 체험공간이 구성되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체험존 행사에 참가한 소비자들은 “갤럭시SⅢ의 똑똑한 기능들을 직접 체험해보니 왜 갤럭시SⅢ가 그렇게 인기인지 실감이 난다”, “실생활에 유용한 기능들이 다양하게 탑재돼 있어 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등 갤럭시SⅢ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드러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오는 8월 7일에는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스타디움 캠페인에 참여한 아이돌 스타들이 펼치는 흥미진진한 갤럭시SⅢ 게임과 콘서트를 실제로 만나 볼 수 있는 ‘SⅢ 아이돌 빅매치(IDOL Big Match)’를 개최한다. ‘SⅢ 아이돌 빅매치’에는 Miss A, 엠블랙, 씨스타, 포미닛, 제국의 아이들, 나인뮤지스, 달샤벳, B1A4 등 국내 인기 아이돌이 대거 참여한다. ‘SⅢ 아이돌 빅매치’ 관람권은 갤럭시SⅢ 스타디움 마이크로사이트 (www.howtolivesmart.com/galaxys3/stadium)와 스타디움 오프라인 체험존에서 이벤트를 통해 1인 2매씩 무료로 증정한다. SⅢ 아이돌 빅매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운영사무국(1899-3087)으로 하면 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Ⅲ 스타디움’은 소비자들이 갤럭시SⅢ의 우수성을 좀 더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대중문화와 결합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소비자들이 갤럭시SⅢ의 기능을 보다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터”라고 밝혔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강수정 과장
02-3406-213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