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맥주, 광주 ‘빛고을장학금’ 3000만 원 기탁

광주--(뉴스와이어)--광주시는 31일 오전11시 시청에서 강운태 광주시장과 OB맥주(주) 장인수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OB맥주(주)가 빛고을장학금으로 3,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OB맥주(주)는 지난 2003년부터 광주지역에서 판매되는 OB맥주 제품 1병(캔)당 1원씩을 적립해 (재)빛고을장학재단에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며, 이번 장학금을 포함해 그 동안 총 2억 9,500만 원을 기탁했다.

OB맥주(주)는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을 포함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OB맥주(주) 관계자는 “광주지역 향토기업으로 지역에서 생산되고 있는 OB맥주를 성원해 주신 만큼 지역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 관계자는 “이번 OB맥주가 기탁한 장학금은 빛고을장학재단을 통해 우수한 지역 인재들에게 지원되어 경제적 부담을 덜고 한층 더 성실하게 학업에 매진해 지역발전을 선도할 인재 양성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주광역시청 개요
광주광역시청은 15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 당선된 윤장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어가고 있다. 더불어 사는 광주, 사람중심 생명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wangju.go.kr

연락처

광주광역시
교육지원과
인재양성담당
이경
062-613-27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