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지구별 여행학교’ 성료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12-07-31 14:23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국내 동명 아동복지센터 보육원 아이들을 초청하여 7월 21일부터 4박 6일간 중국 삼청산 지역으로 ‘지구별 여행학교’ 를 다녀왔다.

‘지구별 여행학교’는 하나투어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 ‘희망여행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소외 아동 청소년들이 국내 및 해외 여행을 통해 다채로운 문화를 경험하면서 자신의 꿈을 새롭게 그려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특별히 이번 ‘지구별 여행학교’는 국내 아동복지 센터 23명의 아이들이 직접 준비한 선물을 중국 삼청산 중심의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전달하며 자유로운 ‘나눔’의 장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더욱 뜻 깊었다. 아이들은 공연 및 레크레이션 프로그램 참여하여 즐거움을 나누고, 삼청산 인근의 파양호, 귀봉, 삼청산, 경덕진 도자기 박물관 등을 방문하여 중국 문화에 대해서 탐구하는 시간을 가지며 보람찬 시간을 보냈다. 또한, 태어나서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경험한 동명 아동복지센터 아동들은 하나투어에서 자체 제작한 꿈의 노트를 활용한 ‘10년 후 나의 모습’이라는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미래의 꿈과 희망을 그렸다.

이번 여행에 참여한 김동균(중 1) 학생은 “중국으로의 생애 첫 번째 여행을 평생 마음에 간직하고 앞으로 보다 넓은 세상을 바라보며 꿈 꿀 것이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하나투어 CSR팀 이상진 팀장은 “해외 문화체험의 기회가 없는 친구들이 하나투어 희망여행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해외 친구들과의 봉사활동 및 교류를 통해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졌으면 한다”며, “하나투어는 앞으로도 여행으로 사랑을 전하고, 여행으로 세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일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투어는 해외 빈곤 아동들에게는 미얀마 보갈레이 학교 지원, 몽골 성근하이르항 커뮤니티센터 설립, 개발도상국 아동 교육비 지원 등 다양한 교육 사업을 지원하고, 국내 소외 아동에게는 다채로운 문화체험기회를 제공하는 등 국경 없는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대리
02-2127-13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