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용 전자앨범 ‘뉴페이퍼’ 출시

- 돌사진, 웨딩스냅 등 소중한 사진 간편하게

고양--(뉴스와이어)--인생의 아름다운 추억을 간편하게 꺼내볼 수 있는 전자앨범이 출시됐다. 뉴페이퍼(대표 손인성)에서 아이폰, 아이패드용 전자앨범 콘텐츠를 선보인 것. 기존 종이 앨범과 달리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한 형식으로 제작 된 전자앨범으로 일러스트 안 프레임을 통해 슬라이드 쇼 기능과 페이드 효과를 구현했다.

사진은 한 장부터 200장까지 첨부할 수 있으며 각 페이지마다 사진과 어울리는 배경음악이 삽입된다. 동영상도 첨부할 수 있으므로 돌스냅 행사 영상이나 결혼식 영상, 프러포즈 이벤트 영상 등도 앨범에 담아 언제든지 손쉽게 꺼내 볼 수 있다.

뉴페이퍼의 아이패드용 디지털 앨범은 커플북 테마와 베이비북 테마의 두 가지 큰 테마로 제작이 가능하고 각각의 테마에 어울리는 배경 디자인과 배경음악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돌스냅 영상이나, 웨딩스냅, 육아앨범과 커플북, 포토북 등 앨범제작을 원하는 사람은 영상이나 사진 등을 업로드 하면 1~2일 이내에 완성된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다.

뉴페이퍼 관계자는 “찍고도 정작 무겁고 꺼내보기 불편한 앨범이나 DVD를 작동해야만 볼 수 있는 각종 영상을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통해 쉽게 열어 볼 수 있는 것이 전자앨범의 장점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newpaper.kr)를 통해 문의·확인할 수 있다.

뉴페이퍼 개요
뉴페이퍼는 사진과 동영상을 아이폰, 아패드용 전자앨범으로 제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앨범 콘텐츠 몰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newpaper.kr

연락처

031-8076-3356

이 보도자료는 뉴페이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