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실버 케어 서비스 패키지 발표

- 1회 수리 비용의 일부만으로 5년간 완벽한 보증을 제공하는 스페셜 패키지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2-07-31 16:05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인기 높은 자사의 서비스 계획에 새로운 실버 케어 패키지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실버 케어 패키지는 광범위한 텍트로닉스 계측기에 대해 표준 보증을 5년으로 연장하는 솔루션이다.

다섯 가지 다른 패키지 옵션이 제공되는 실버 케어 패키지는 고객이 구매한 제품과 예산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각각의 텍트로닉스 실버 케어 패키지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제공한다.

- 보증이 없을 경우보다 빠른 수리 시간 (평균 5일 정도 빠름)
- 추가 수리 비용 불필요 : 서비스 패키지에 모든 부품, 공임, 동일 국가 내 익일 운송비 포함
- 매번 수리 시마다 켈리브레이션 : 수리 후 출고 상태로 제공
- 번거로움 없는 서비스 : 구매 주문서, 견적서 또는 승인으로 인한 지연이 없음 – 전화 한 통화로 바로 수리 절차가 시작됨

텍트로닉스 서비스 담당 총책임자인 버니 더피(Bernie Duffy)는 “고객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우선 순위이며, 업계 최고의 서비스 옵션을 제공하고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실버 케어 패키지 시리즈가 발표된 것은 이러한 노력을 입증하는 증거이다.”면서, “실버 케어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1회 수리 비용의 일부만으로 5년간 완벽한 보증 범위를 적용 받을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 모두 텍트로닉스 제품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이끌어 내도록 지원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실버 케어 패키지는 걱정 없이 장비를 소유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투자를 보호하도록 고안되었다. 고객들은 가동 시간 및 자산 가용성 증대, 최우선 서비스, 텍트로닉스에서 기대한 수 있는 품질과 전문 기술 등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텍트로닉스는 실버 케어 패키지 이외에도 고객에게 테스트 및 측정 업계에서 독보적인 수준의 지원을 제공하는 완벽한 구성의 서비스 계획을 갖추고 있다.

공급 상황

실버 케어 패키지는 전세계 고객이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구매 및 기존 구매 계측기에 적용할 수 있다. 신규 구매 제품에 실버 케어 패키지를 적용하려면 지역 텍트로닉스 디스트리뷰터 또는 영업 대리점에 문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과 적용 가능한 제품의 전체 목록은 실버 케어 패키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표준 보증 조건 및 제외 조항이 적용된다.

텍트로닉스의 다른 소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을 볼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서지현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