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무제한 데이터 로밍 79개국으로 확대
- 국내 최저 1일 9천원…남미까지 확대해 6개 대륙서 서비스
- 사용하지 않은 날은 비과금…여러 나라서 이용해도 과금은 하루치만
SK텔레콤의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 이용 고객은 1년 전 대비 3배 증가(금년 7월 3만여 명)하는 등 무제한 데이터 로밍은 이제 해외 여행을 하는 고객에게 필수 아이템이 됐다.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 이용요금은 국내 이동통신사 중에서 가장 저렴한 1일 9천원이다. 또한, 79개국을 하나의 권역으로 묶어 서비스하기 때문에 하루에 여러 나라에서 쓰더라도 9천원만 내면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에 한번 가입하면 해지할 때까지 계속 적용돼,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이나 장기간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에게 편리하다. 아울러, 서비스 가입을 하더라도 과금은 실제 데이터 이용이 있는 날에만 적용돼 데이터를 이용하지 않은 날에는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과금 적용시간도 현지 수도시각 기준 0시에서 자정까지로 적용해 고객의 편의성이 높다.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 신청은 온라인 T World, 고객센터, 로밍센터 등에서 가능하며, 서비스 제공 국가는 온라인 T world(www.tworld.co.kr)와 T로밍 홈페이지(www.sktroami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 3천만 명 시대를 맞아 해외에서 인터넷 검색이나 이메일 확인을 하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SK텔레콤은 피처폰과 달리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아도 자동 업데이트 등으로 데이터 로밍 요금이 발생하는 스마트폰의 특성 때문에, 무제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하고 안전하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이성영 제휴사업본부장은 “지난해 6월 해외에서도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T로밍 데이터무제한 One Pass’를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이래, 국내 이동통신사 중 가장 많은 국가에서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서비스해 왔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전세계 어디에서든 안심하고 무선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제한 데이터 로밍 국가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