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은행권 최초 ‘365 everyday 펀드 신규 서비스’ 시행

서울--(뉴스와이어)--신한은행(www.shinhan.com 은행장 서진원)은 “평일은 물론 공휴일에도 온라인 상에서 펀드 신규가 가능한 ‘365 everyday 펀드 신규 서비스’를 은행권 최초로 시행한다고 1일(수) 밝혔다.

동 서비스는 기존 펀드 상품 가입을 평일에만 할 수 있어 주말이나 휴일 등 여유 시간을 활용하고픈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실시하게 되었으며, 신한은행 온라인펀드 전용 홈페이지에서 휴일을 포함한 1년 365일 언제든지 펀드 상품 신규가 가능하다.

또한 신한은행은 이번 신규 서비스를 시행하며 평일 오후 10시까지 가입 가능하던 온라인 펀드 신규 시간을 오후 11시까지로 확대 운영하게 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금번 실시하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주말이나 휴일에도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꼼꼼한 상품검색과 자료분석 등을 통해 합리적으로 펀드 선택을 할 수 있게 되었다”며,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와 편리성을 반영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올해 2월 오픈한 스마트펀드센터를 통해 펀드전문가들이 화상상담으로 고객들에게 일대일 펀드 관련 전문 상담을 제공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om

연락처

신한은행
스마트금융센터
02-2151-3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