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구건서 노무사의 ‘여전한 인생 VS 역전한 인생’ 책 출간

- 여전한 인생을 살 것인가? 역전한 인생을 살 것인가? 선택은 당신의 몫이다.

서울--(뉴스와이어)--도저히 바뀌지 않을 것 같았던 여전한 인생을 역전한 인생으로 뒤바꾼 사람.
KSB아침마당 목요특강에서 성공의 법칙을 공개해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사람.
노무사 구건서 씨의 새로운 책이 출간되어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신간 ‘여전한 인생 VS 역전한 인생’은 역전인생이라는 키워드로 사람들에게 유명세를 탄 구건서 노무사의 모든 것을 담아낸 역작으로, 저자 본인이 직접 체험하고 겪은 자전적인 히스토리를 토대로 성공의 8법칙[꿈 · 인맥 · 도전 · 재능 · 행동 · 기본기 · 준비 · 열정]과 이를 실천하고 실행하는 방법들을 들려주고 있어, 탁월한 진정성과 흥미로움으로 많은 독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여전한 인생 VS 역전한 인생’이란 제목 그대로 구건서 노무사의 삶 중 절반은 희망도 꿈도 없는 여전한 인생으로 이어졌다. 저자는 가난한 유년기와 더불어 중년이 되기까지 옷가게 점원, 양말이나 덧버선을 파는 노점상, 야채행상, 과일장수, 포장마차, 엿장수, 고물장수, 공사판 일일잡부, 농장 목부 등 온갖 직업을 전전하며 세상의 밑바닥 생활을 경험해봐도, 헤어날 수 없는 깊은 수렁에 빠진 것처럼 희망이 없는 삶을 살았다.

하루 벌어 하루를 먹고 살아야하는 지극히 어려운 상황 속에서 어느 날 그는 꿈을 생각했다. 그리고 목표를 세웠다. 그가 생각하는 인생이란 어두운 밤바다를 항해하는 것이었다. 그때부터 그는 자신만의 항해일지와 항해도를 그렸다. 어디로 향할 것인지 어떻게 갈 것인지를 생각했다. 인생의 역전은 그렇게 시작되었다.

중학교 중퇴의 학력(學歷)을 가진 소년원 출신의 가난하고 못 배운 사람이, 택시 운전을 하는 틈틈이 독학으로 공부하여 노무사 시험에 합격했다. 발에 동상이 걸리고 어깨관절에 문제가 생길때까지 책과 펜을 놓지 않았다. 그는 지금 20여 권의 노사관계와 노동법 전문 서적을 출간하고, 강의와 컨설팅을 통해 최고 전문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쉰을 넘긴 나이에 검정고시와 독학사를 거쳐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예순을 바라보는 시점에 박사 과정에 입학했다.

사회적 신분과 학력만 따져봐도 이전의 삶과 비교할 수 없는 역전이 실제로 실현된 것이다.

저자는 이 책을 빌어 “인생 역전에는 로또가 필요없다. 필요한 것은 인생설계도 뿐이다”라고 말하며 “인생은 자신이 스스로 항해를 하는 것이다. 어떤 인생을 살아갈 것인지 목적지를 정하고, 현재위치를 파악한 다음 경유지를 스스로 결정해서 꾸준하게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진정한 행복이고 성공이다. 따라서 자신의 인생설계도를 반드시 그려보아야 한다. 건물을 설계한 사람은 그 건물이 완성된 모습을 미리 알 수 있듯이 인생을 설계한 사람은 자신의 미래를 미리 내다볼 수 있다”고 조언한다.

이제 신간 ‘여전한 인생 VS 역전한 인생’과 함께 구건서 노무사가 제시하는 인생 성공 법칙에 귀기울여보자. 그의 노하우와 경험들이 이야기하는 그대로 [꿈 · 인맥 · 도전 · 재능 · 행동 · 기본기 · 준비 · 열정] 여덟 개의 키워드를 스스로의 인생에 입력해보자. 여전한 인생에서 역전한 인생으로 이어지는 자신만의 인생항해도는 당신의 꿈과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 줄 것이다.

저자 구건서(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Wumicx8-ztA)는 노사관계와 노동법, 인적자원관리에 대한 전문가로서 기업체에 대한 강의, 컨설팅, 자문은 물론 노동정책수립과 노사관계 조정에도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인간의 행복과 성공에 도움이 되고자 내비게이터십스쿨을 설립, 강의와 코칭을 통해 이를 확산시키고 있다. 현재 내비게이터십 교장, 열린노무법인 대표 노무사, 중앙노동위원회 공익위원, 신선마을 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개요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행복이 샘솟는 도서, 에너지가 넘치는 출판을 지향하는 출판 기업이다. 기쁨충만, 건강다복, 만사대길한 행복에너지를 전국 방방곡곡에 전파하는 사명감으로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여 일하고 있다. ‘좋은 책을 만들어 드립니다’라는 슬로건으로 베스트셀러 작가나 기업가, 정치인 등 잘 알려진 이들은 물론 글을 처음 써 보는 일반인의 원고까지 꼼꼼히 검토하여 에세이집, 자기계발서, 실용서, 자서전, 회고록, 에세이, 시집, 소설 등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는 서편제에 버금가는 영화 제작을 기획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대하소설 소리 책 기사 한국교육신문에 게재된 원문을 읽은 후 성원과 지도편달 부탁드린다.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http://www.happybook.or.kr

웹사이트: http://happybook.or.kr

연락처

도서출판 행복에너지
권선복
070-7018-639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