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스포츠 브랜드 ‘아이엠스포츠’ 론칭

아산--(뉴스와이어)--복합 테마 쇼핑몰 퍼스트빌리지(www.1stvillage.com) 지난 28일 멀티스포츠 브랜드 ‘아이엠스포츠’를 론칭했다.

퍼스트빌리지 아웃도어관 2층에 들어선 아이엠스포츠는 나이키, 콜맨, 코베아, 윌슨, 요넥스, 퀵실버, DC 등이 입점해 있는 만큼 다양한 스포츠 관련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다.

아웃도어관을 운영하는 이큐스앤자루 관계자는 “아이엠스포츠는 축구, 농구, 테니스, 라이프 스타일, 트레이닝(기능성), 캠핑 등 조닝별로 구성된 MD가 특징”이라며, “매장 동선을 간소화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극대화 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웃도어관 아동관 등에 이미 160여 개 브랜드가 들어서 있는 상황에서 이번 아이엠스포츠 입점은 명실상부한 아산 지역의 대표 테마형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퍼스트빌리지는 아이엠스포츠 론칭 및 런던 올림픽을 기념해 콜맨, 코베아 등 캠핑 브랜드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나이키 의류(티셔츠, 트레이닝)를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나이키, 윌슨, 헤드, 낫소, 요넥스의 스포츠 용품(야구, 농구, 축구, 배드민턴, 테니스, 다이어트 용품) 역시 30~50%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등 다양한 세일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자루아이 개요
자루아이는 충남 아산에 위치한 테마형 쇼핑 공간 '퍼스트빌리지'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1stvillage.com

연락처

자루아이
041-536-050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