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보증 마케팅 지원사이트 ‘투폴라닷컴’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서비스 전문 오픈마켓 투폴라가 품질보증 마케팅 지원사이트를 오픈했다.

투폴라가 안드로이드 앱과 함께 지난 7월 선보인 ‘투폴라닷컴’(www.tupolar.com)은 레스토랑, 뷰티샵, 펜션, 해외여행 등 판매자가 손쉽게 품질보증 이벤트를 실시할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마케팅 서비스다.

투폴라닷컴은 고객이 서비스에 불만족했을 시 e-쿠폰과 같은 적절한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는 품질보증 마케팅을 지원한다. 이러한 보상시스템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한편 판매자들에게는 적은 가격 부담을 주면서 새로운 마케팅 방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투폴라닷컴을 이용하면 판매자들은 대상상품, 행사기간, 보장 한도만을 지정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이벤트를 시행할 수 있다.

투폴라닷컴이 지원하는 품질보증 이벤트는 보상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 시행이 어려웠던 기존 품질보증 제도와는 달리 국제 특허를 받은 합리적인 보상 시스템을 적용한다.

투폴라닷컴은 판매자가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보상지수’를 도입, 소비자들의 공정한 평가를 유도한다. 최초에 100%로 설정되는 보상지수는 소비자가 서비스에 만족할 경우 증가되며 불만족 시 지수에 따른 보상 정도가 결정되기 때문에 고의적인 불만족 평가를 방지할 수 있다.

투폴라 관계자는 “품질보증 이벤트는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여 단골 고객을 유치하는데 적합한 마케팅 방식”이라고 말했다.

투폴라 개요
(주)투폴라는 품질보증판매&자동보상 쇼핑몰입니다. 구매한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로그인하여 만족도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보상금은 자동으로 계산되어 회원님의 e뱅크에 적립됩니다.

웹사이트: http://www.tupolar.com

연락처

02-501-493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