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철, 간편하고 티 안나는 쁘띠성형 인기

- 쁘띠성형 부위별 시술법 달라

뉴스 제공
LG생명과학
2012-08-01 13:54
서울--(뉴스와이어)--몇 년 전까지만 만해도 예뻐지기 위해 성형을 하는 여성들이 많았다. 학생들은 성형을 위해 겨울 방학을 손꼽아 기다리고 직장인들은 성형 후 퉁퉁 부은 얼굴로 출퇴근을 감수해야만 했다. 하지만 쁘띠성형이 등장하면서 이러한 걱정들은 다 사라졌다. 성형수술처럼 절개하거나 봉합하지 않기 때문에 붓기나 멍이 거의 없다. 시술도 간편할 뿐 아니라 회복기간도 짧게는 2-3일 길게는 일주일이면 감쪽같이 예뻐질 수 있다. 여름휴가를 활용한 다양한 쁘띠성형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오똑한 콧날을 만들어 주는 ‘필러’

배우 한가인의 오똑하고 날렵한 콧날은 부러움의 대상이다. 코는 얼굴의 중심으로 오똑한 코는 얼굴을 입체적으로 보이게 하며 예쁜 옆 모습을 완성한다. 하지만 코 성형은 실리콘과 같은 물질을 삽입해야 하며 결과가 마음에 안들 경우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선뜻하기에는 부담스럽다. 이럴 때 코 성형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필러(Filler)’이다. 필러는 성형에 거부감이 있거나 코 성형 결과를 미리 예측하고 싶어하는 경우에 좋다.

필러는 6개월에서 1년 정도 지속되는 히알루론산 필러와 3-5년 지속되는 반영구필러가 있다. 히알루론산은 일정 기간이 지나면 체내에 거의 흡수된다는 장점이 있으며 대부분의 클리닉에서 히알루론산 필러를 사용한다. 핑클리닉 이맹노 원장은 “필러는 시술 시간이 10분 내외로 시술 효과가 금방 나타나며 곧바로 일방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며 “필러는 콧대를 포함하여 팔자주름 개선 및 눈밑 애교살, 턱, 이마 등 볼륨감 개선에도 효과가 좋다.”고 조언했다.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콧대 시술을 위한 대표적인 필러로 LG생명과학이 만든 ‘이브아르 볼륨’이 있다

뼈 안 깎고 V라인 만드는 ‘보톡스’

찌는 듯한 여름에도 사각턱 때문에 머리로 얼굴을 가려야 한다면? 사각턱을 가진 여성들은 한 여름에 시원하게 머리를 하나로 묶고 다니는 여성들을 보면 부럽기만 하다. 오똑한 코가 얼굴의 중심을 살려준다면 V라인은 얼굴의 선을 살려준다. 사각턱은 얼굴을 남성적으로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고집스럽고 나이도 들어 보이게 한다. 반면 V라인은 얼굴을 작고 갸름해 보이게 하며 이목구비를 돋보이게 한다.

사각턱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사각턱수술이 있다. 하지만 사각턱수술은 말 그대로 뼈를 깎는 수술이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크며 회복기간 동안 식사를 하기가 불편한 점 등을 고려할 때 가볍게 생각할 수 있는 수술이 아니다.

보톡스는 쁘띠성형 중 대중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시술로 ‘보툴리눔 톡신’이라는 성분을 이용하여 근육을 마비시키는 시술이다. 보툴리늄 톡신을 사각턱에 시술 할 경우 턱선을 갸름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시술효과는 2주 후에 나타나기 시작하며 약 4-6개월 정도 유지된다.

해변가 비키니를 위한 ‘레이저 지방분해술’

노출의 계절 여름은 여성들에게 잔인한 계절이다. 여름을 앞두고 한 번쯤 다이어트를 안 해 본 여성은 거의 없을 것이다. 특히 요즘에는 여성 연예인들도 초콜릿 복근 만들기 대열에 합류하여 다이어트 열풍을 더욱 부채질하고 있다. 이러한 몸매 만들기 열풍과 함께 얼굴뿐만 아니라 몸도 티 안 나게 성형하는 방법이 인기를 끌고 있다.

레이저 지방분해술은 마취나 수술 없이 레이저를 이용해 지방을 용해시키는 방법이다. 기존의 전통적인 지방흡입술의 경우 전신 마취에 대한 부담과 통증, 오랜 회복기간이 필요했지만 레이저 지방분해술은 지방흡입술의 단점은 보완하고 유사한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안된 새로운 방법으로 바쁜 사회생활로 살을 빼기가 힘든 직장인들 사이 환영을 받고 있다. 시술기간은 부위에 따라 약 30분에서 1시간 정도로 소용되며 시술 후 일상생활을 하는데도 지장이 없다. 단 1회의 시술만으로도 국소비만부위의 사이즈가 눈에 띄게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ls.co.kr

연락처

LG생명과학 홍보대행
KPR
양선희
02-3406-22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