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복잡한 RF·마이크로파 신호의 심층 오프라인 분석 지원하는 벡터 신호 분석 솔루션 발표

뉴스 제공
한국텍트로닉스
2012-08-01 14:39
오리건주 비버튼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오실로스코프 제조업체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오늘 SignalVu-PC 소프트웨어를 발표했다. 이 제품은 세계 최초의 혼합 도메인 오실로스코프인 혁신적인 MDO4000을 포함한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와 실시간 신호 분석기를 사용하여 캡처한 복잡한 신호의 심층 오프라인 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및 실시간 신호 분석기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SignalVu-PC는 광대역 설계의 검증과 스펙트럼 이벤트의 특성화 작업을 간소화하며, RF 신호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동작을 보여줌으로써 관리 시간을 단축하는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그 어느 때보다 심층적인 분석을 수행하는 동시에 테스트 예산을 최소화하고자 하는 시장 요구를 만족한다.

텍트로닉스 소스 애널라이저 제품군의 총책임자인 짐 맥길리버리(Jim McGillivary)는 “SignalVu-PC는 나중에 분석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데이터를 수집하는 엔지니어 또는 새로운 테스트를 위해 실험실 내의 계측기를 바로바로 사용해야 하는 엔지니어들에게 이상적인 솔루션이다”면서, “또한 많은 지출 없이 복수 도메인의 상호 작용과 같은 복잡한 개념을 가르쳐야 하는 교육자에게도 이상적이다. SignalVu-PC를 사용하면 이제 저렴한 MSO/DPO2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에서 캡처한 파형을 새롭고 정밀한 방식으로 분석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SignalVu-PC 소프트웨어는 스펙트럼, 스펙트로그램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벡터 신호 분석 기능, 아날로그 변조 분석, 인접 채널 출력, CCDF, 점유 대역폭 및 진폭, 주파수 및 위상 대 시간 등을 포함한 RF 측정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변조, 펄스, 안정화 시간, 오디오 및 유연한 OFDM 측정 등을 포함한 고급 분석 기능도 사용할 수 있다.

MDO4000의 내장 스펙트럼 분석기를 포함하여 모든 현행 텍트로닉스 MSO, MDO, DSA, DPO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에서 획득한 데이터를 SignalVu-PC에서 분석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광대역 획득 시스템에 심층 분석 기능이 추가된다. 이제 계측기에서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획득 후 분석 기능을 사용하여 실시간 신호 분석기로 획득한 신호를 오프라인으로 분석할 수 있다.

공급 상황
현재 모든 옵션을 포함한 전체 소프트웨어 패키지의 무료 30일 평가판 다운로드가 제공되고 있다. 범용 변조 분석, 고급 펄스 분석, 주파수 및 위상 안정화, 유연한 OFDM 및 AM/FM/PM/다이렉트 오디오 측정용 옵션도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구할 수 있다.

자격을 갖춘 교육기관은 SignalVu-PC를 교육 환경에서 비용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교육 할인 가격으로 SignalVu-PC 패키지를 제공하는 라이센스도 제공된다. 교육용 버전은 결과물에 워터마크가 포함된다.

트위터(https://twitter.com/tektronix)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tektronix)에서 텍트로닉스의 최신 소식을 볼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개요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 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로서,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약 1,000 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들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 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21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한국텍트로닉스는 서울 삼성동에 사무실을, 전국에 공식 대리점을 운영 중이다. 텍트로닉스의 제품과 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ek.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한국 텍트로닉스
마케팅팀
서지현 과장
02-6917-503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텍트로닉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