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자영업자 위한 ‘광고비 보상’ 이벤트 실시

- 홈페이지에서 1만원 이상 온라인 광고 신청하면 무조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벼룩시장
2012-08-02 08:20
서울--(뉴스와이어)--불경기와 날씨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광고비를 돌려주는 이벤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최대 생활정보미디어 벼룩시장(대표이사 백기웅, http://findall.co.kr)은 온라인 광고를 내는 광고주에게 금액별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돈 Worry 비 Happy’ 이벤트를 8월 19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벼룩시장 홈페이지에서 프리미엄, 스피드 등의 온라인 광고를 신청하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으로 광고비를 돌려받을 수 있다.

광고 금액별로 백화점 상품권을 차등 증정하는데 1만원 이상 결제하면 5천원, 10만원 이상이면 1만원, 20만원 이상이면 3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모바일 상품권은 결제 완료 후 2주 후에 휴대폰으로 전송될 예정이다.

벼룩시장은 더 많은 자영업자들이 광고비 보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자사가 운영하는 부동산 전문사이트 파인드하우스(http://house.findall.co.kr)와 유흥구인 전문사이트 야알바(http://yaalba.findall.co.kr)에서도 ‘돈 Worry, 비 Happy 광고비 보상’ 이벤트를 같이 진행한다.

벼룩시장 이동주 본부장은 “벼룩시장 광고주들은 주로 소규모 점포를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이 많은데 가뜩이나 불경기에 날씨까지 안 좋은 상황이라 조금이나마 힘을 실어주기 위해 광고비를 보상해 주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골목 경제에 근간인 자영업자들의 기(氣) 살리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벼룩시장 개요
미디어윌은 1990년 7월 부천지역에서 '벼룩시장'을 창간, 현재 47개 지역(동경판 포함)에서 신문을 발행하고 있다. 구인구직·부동산·자동차·중고장터 등의 생활정보를 신문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에서도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생활정보 미디어이다.

웹사이트: http://www.findall.co.kr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홍보팀
이승은 차장
02-3019-1571, 010-3403-3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