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신발업체, 미국 아웃도어 전시회 참가
이번에 참가하는 업체는 부산지역의 우수 신발업체인 나노텍세라믹스, 칸투칸, 화인 등 8개사로 아웃도어 신발 및 기능성 인솔 등 완제품과 신발 원·부자재 등을 전시하여 부산신발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며 바이어 상담 등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사업기간에는 전시회 참가기업과 미국 현지바이어와의 매칭작업을 통해 바이어상담일정을 미리 주선하는 전시회 사전마케팅을 진행하였으며 참가기업의 오더수주 및 제품홍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업체는 올해 5월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하였으며, 부산시는 참가업체에 대해 △부스 임차 및 한국공동관 설치 △바이어 알선 및 통역 지원 △참가 업체들에 대한 무역상담 관련 제반사항 등을 지원한다. 또, 전시회 이후에도 바이어 관리 등 지역 신발업체의 시장개척 및 수출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부산시 관계자는 “미국시장은 단일 국가로는 시장규모가 가장 클 뿐만 아니라 전세계 신발패션 및 기능성 제품의 선도시장으로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역으로 1,000여개 브랜드, 2만여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 신발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기간산업과
박수희
051-888-3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