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위 나만의 쉼터, Cacoon(카쿤)에서 힐링하세요

뉴스 제공
그린신드롬
2012-08-02 09:30
서울--(뉴스와이어)--각종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 때문일까? 최근 힐링 캠프, 힐링 뮤직 페스티벌, 힐링 도서, 힐링 뮤직, 힐링 푸드 등 한 마디로 삶의 모든 영역에서 힐링이 대세이다.

힐링캠프 프로그램에 나가지 않더라도 자신만의 공간 안에서 쉼과 치유를 경험할 수 있는 휴대용 힐링 공간인 Cacoon(카쿤)이 출시 되어 주목 받고 있다. Cacoon(카쿤)은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며, 쉼을 취할 수 있는 휴대용 휴식 공간 아이템이다. UFO 또는 새 둥지처럼 생겼으며 하늘 위에 대롱대롱 매달린 Cacoon(카쿤)은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Cacoon(카쿤)은 영국인 건축가 겸 디자이너 자신이 쉼과 휴식을 위해 떠난 멕시코 여행 중 나무 위의 작은 새 둥지를 보고 착안해서 만들었다. Cacoon(카쿤)은 해변에서 연인끼리 붉은 석양을 감상하거나,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 핀 들판에서 풍경을 바라보거나, 혼자 조용히 독서를 할 수도 있고, 나만의 둥지 속에서 쉼과 성찰의 시간을 가질 수도 있다. Cacoon(카쿤)은 1인용과 2인용이 있으며 아래 쪽에 프레임을 넣어 나무 등에 매달면 되며 텐트보다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다.

Cacoon(카쿤)을 독점 수입 유통하는 그린 신드롬의 이창호 대표는 “휴식과 독특한 경험을 원하는 일반인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휴식&힐링 공간을 제안하고자 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카페, 팬션 등에서 문의가 많이 들어 오고 있으며 출시 전부터 대기자들이 몰려 있다”고 전한다.

관련 문의는 카쿤(www.Cacoon.co.kr, 070-8679-2846, info@greensyndrome.com)으로 하면 된다.

그린신드롬 개요
혁신적인 그린 DNA를 보유한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Green Brands Hub 그린신드롬은 그린라이프 스타일 전문 기업이다. 행복주의 철학과 유쾌한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들과 함께 새로운 그린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Cacoon(카쿤): http://www.Cacoon.co.kr

웹사이트: http://www.mosstile.co.kr

연락처

그린신드롬
홍보팀
02-553-38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