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교’ 전자책 베스트셀러 1위 탈환…여름 휴가 시즌 맞이 장르소설 인기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12-08-02 09:10
서울--(뉴스와이어)--<은교>가 다시 전자책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안철수의 리얼 스토리를 담고 있는 [안철수 He, Story]는 대선 출마 여부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에 힘입어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지만 금주에는 1계단 하락한 2위를 기록했다. [남자고등학교 1, 2권]과 [지독한 갈망], [크리스마스의 남자]가 고루 사랑 받으며 로맨스소설 특수를 가져왔다.

여름 휴가철과 올림픽 시즌을 맞이해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장르소설이 인기가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무더위와 열대야에 지친 사람들에게 잔잔한 공감과 교훈을 주는 [생각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대로 생각하게 된다] 역시 제목이 주는 강렬한 느낌대로 많은 독자들의 호응을 얻어 9위를 기록했다. 꾸준히 베스트셀러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은교]와 [그리스인 조르바]를 제외하면, 7월에 출간된 신작들이 독자들의 호응과 관심을 받았다.

전자책 관련 이벤트 소식

[클래식의 품격 vs 시크릿 터치] (~8월 28일까지)
인터파크 비스킷에서는 ‘클래식의 품격 vs 시크릿터치’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세기를 초월한 러브 스토리인 [무기여 잘 있거라], [위대한 개츠비], 러시아 거장들의 명품 도서 [안나 카레니나], [죄와 벌] 등 인터파크에서 선정한 고전 소설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연하남을 소재로 한 [악마 같은 그 녀석], [망설이지 마] 등 인터파크 비스킷 선정 19금 로맨스 소설을 1만원 이상 구매하면 eBook 1000 포인트를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신화
김기연 대리
02-3270-797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