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대음순 성형’, 축소·확대·주름제거도 가능
대음순은 여성 성기 중 가장 외부에 있는 부위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여성을 보호하는 완충역할을 하고, 수영복과 스키니진처럼 타이트한 옷을 입었을 때 겉으로 드러나는 부분이다. 대음순은 사춘기를 지나 임신과 출산을 거치는 동안 모양이 잡히게 되는데, 살이 빠지거나 찔 때 지방량의 변화에 따라 늘어지거나 주름이 생기는 등 모양의 변화가 올 수 있다고 한다.
소음순성형과 질축소성형 등 여성성형으로 유명한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의 조병구 원장은 “대음순 비대증은 일단 체중감량을 통해 대음순에 지방을 감소시키는 치료를 우선적으로 하지만, 단기간 내에 효과를 원하거나 A씨처럼 체중감량 후에도 대음순이 두꺼운 경우, 대음순 한쪽이 더 커 균형이 맞지 않은 경우에는 지방흡입에 의한 대음순 축소술을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음순 축소술 후에는 미용상의 불편 외에도 사타구니에 자주 습기가 차는 등의 불편도 해소될 수 있다. 이와는 반대로 너무 마른 체형이거나 노화로 인해 대음순의 지방이 꺼져, 성관계시 치골끼리 부딪히면서 통증을 느낄 때에는 대음순 확대술이 필요하다.
조병구 원장은 “대음순 확대술에는 자신의 지방을 주입해 주는 자가지방이식, 주사를 이용한 필러 주입, 자가 진피 이식 등이 있는데, 자가지방이식이 이물감이 없고 가장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대음순의 주름 때문에 분비물이 자주 끼어 가려움이나 냄새 때문에 불편한 경우에는 대음순의 주름을 제거하고 주름 때문에 생긴 외관상의 불균형을 교정하는 대음순 주름제거술을 받을 수 있다. 노원 에비뉴여성의원에서는 콜드나이프와 레이저를 이용한 미세성형기법으로 절개 후 교정하므로, 시술 후 레이저에 의한 화상흉터나 절개흉터가 거의 생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대음순 수술에 내시경 수면마취, 수술 부위 국소마취와 회음신경 차단 마취까지 하고 있으므로, 수술 중이나 수술 직후 통증이 거의 없어 수술 후 일상생활에 불편이 없다. 다만 미세성형수술의 속성상 미세한 실밥이 터지면서 출혈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므로, 통증과 불편이 없더라도 수술 당일은 지나친 활동을 자제하고 안정을 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대음순수술은 실밥을 제거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에 한 두 번씩 좌욕만 하면 되고, 수술 3주 이후에는 성관계도 가능하다.
이쁜이수술, 소음순성형 등으로 유명한 노원에비뉴여성의원은 여성전문병원으로서 여성성형 클리닉 외에도 곤지름 치료 등의 성병클리닉과 미혼여성클리닉, 웨딩검진 클리닉, 피부 클리닉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여성 원장을 포함한 분야별 2인 진료체제와 예약진료를 통해 친절한 진료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에비뉴여성의원 개요
롯데백화점 노원점 앞 베니건스 7층에 위치한 에비뉴 여성의원(원장 조병구)은 산부인과 전문병원으로 여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병구 원장은 대한회음성형연구회 학술이사, 대한산부인과 학회 편집위원, 대한미용여성학회 학술위원, 대한여성비만노화방지학회(ASEO) 회원, 대한레이저의학연구회 회원, 한국 피부나노연구회 회원, 대한비만체형학회 평생회원, 대한비만학회 회원이며 대한산부인과의사회가 운영하고 있는 여성건강 포탈 와이즈우먼의 전문 상담의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enueclinic.co.kr
연락처
에비뉴여성의원
조병구 원장
02-936-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