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인터넷, 코카-콜라 제휴 기념 ‘탭소닉’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2-08-02 11:26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인터넷(KOSDAQ 104200 대표 이기원)은 국민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에서 코카-콜라 제휴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네오위즈인터넷은 지난 7월부터 코카-콜라와 제휴를 맺고 올림픽 공동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2PM이 부른 올림픽 응원가 ‘Share The Beat’를 ‘탭소닉’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다. 배경과 패턴, 노트 자체가 콜라 이미지로 제작돼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코카-콜라 제휴 기념 이벤트는 ‘이번엔 D랭크다!’라는 슬로건 아래 두 가지 프로모션으로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Share The Beat(Hard ver.)’ 5라인 PRO 버전을 D랭크로 클리어 하면 추첨을 통해 1천 뮤직포인트를 100명에게 선물한다.

또한 ‘Share The Beat’, ‘Share The Beat(Hard ver.)’ 두 개의 음원 중 선택해 2012점 이상을 획득하면 해당 곡을 프리미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두 곡은 향후 서비스 종료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음원을 소유한 유저만 지속 플레이 가능하다.

한편, 2PM이 부른 올림픽 응원가 ‘Share The Beat’는 오는 12일까지 음악포털 벅스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6907-9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