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철 바캉스지, 여성들의 이런 패션 아이템이 뜬다

- 선글라스와 샌들로 멋스러운 여름철 스타일 연출 완성

서울--(뉴스와이어)--요즈음 날씨가 너무나도 무덥다. 집 앞을 외출하는 것도 망설여 지는 날씨다. 하지만 바캉스지에선 이렇게 뜨거운 태양도 많은 여성들의 멋스러움을 뽐내려는 열망보다 뜨겁지는 않아 보인다. 이와 관련해 소셜데이팅 오작스쿨(www.ojakschool.com)에선 자체 조사를 통해 여름철 바캉스지 최고의 아이템을 꼽아 보았다.

첫 번째 아이템은 선글라스이다. 최근 무더위로 바캉스지의 뜨거운 햇볕에 대비한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들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올해는 눈을 전부 가려줄 수 있는 오버사이즈 스타일의 선글라스와 화려하고 장식이 많이 되어 있는 스타일의 선글라스들이 인기몰이 중이다. 선글라스는 자외선을 차단하여 눈을 보호하는데도 커다란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옷과 매치 시켜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철 최고의 패션 아이템으로 여겨진다. 여름철 백화점 1층 명품 매장 가장 좋은 자리에 선글라스들이 진열되어 있는 것은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니다.

두 번째 아이템은 샌들이다. 바캉스지에서 어떤 신발을 신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패션 센스가 나타난다. 올해도 역시 바캉스지 최고의 신발 아이템은 샌들이다. 최근 유행하는 샌들로는 웨지힐, 글래디에이터 슈즈, 쪼리 등이 있다. 비치웨어인 맥시드레스나 점프수트, 원피스 등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에 가장 적합한 웨지힐은 바캉스지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도 실용적이고 멋스러운 연출을 가능하게 해준다. 글래디에이터 슈즈는 지그재그의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마지막으로 데님팬츠나, 숏팬츠 등과 잘 어울리는 쪼리는 다른 신발들 보다 편안하게 신을 수 있어 여행지에서는 최고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최근 여름철 막바지 시즌을 겨냥해 많은 백화점에서 세일 행사를 하고 있으니 이 참에 저렴한 가격으로 눈 여겨 보았던 여름 패션 아이템을 구입하여 여름철 바캉스 지에서 감각 있는 여성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

한편, 하루에 한 번,나만의 인연을 소개받을 수 있는 궁합기반 소셜데이팅 오작스쿨에선 여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성 친구를 오작스쿨로 초대하기만 해도 신세계 상품권 5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jakschool.com

연락처

오작스쿨 홍보대행
퍼스트메카
김진식
02-2026-097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