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김포 장기동에 신규 매장 오픈

뉴스 제공
영진엠앤에프
2012-08-03 16:03
서울--(뉴스와이어)--경기도 김포시 장기동에 농협이 품질의 안전을 100% 보증하는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김포 가현초교점이 문을 열었다.

‘농협안심축산물’은 농협이 농가의 생산단계부터 최종 소비자의 식탁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서 검증시스템을 가동해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는 축산물 브랜드이며,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은 안심한우, 안심한돈 유황후레쉬, 안심계란, 안심벌꿀 등의 안심축산물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고 있는 매장이다.

최근에 정육 경험이 없는 신규창업자가 늘어나고 있는데 김포 가현초교점도 이와 같은 경우이다. 안심축산물전문점은 가공된 부분육을 공급받기 때문에 정육 경험이 없어도 일정 교육을 받으면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가현초교점 이근호 대표는 “생소한 분야라 어려움도 있었지만, 본사 영진엠앤에프에서 마련한 정육 및 매장 실습 과정 등의 창업 관련 교육을 받으면서 자신감이 생겼다. 매장을 방문해주시는 고객 한분 한분에게 정성을 다하고, 고객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축산물을 판매하겠다”라고 말했다.

농협이 제품을 보증하는 안심축산물전문점은 창업교육과정 이수만으로도 신규 창업이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 무료사업설명회를 통해 안심축산물전문점에 대한 사업추진 배경과 사업성에 대한 내용을 들을 수 있다. 가맹점 개설 및 관리는 농협공식지정업체 영진엠앤에프에서 담당하고 있다. (창업문의 및 사업설명 참가 1577-2328)

영진엠앤에프 개요
(주)영진엠앤에프는 2005년에 출범하여 한우의 가공과 유통을 주력으로 하는 육가공 전문기업으로서, 정직이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 여러분들의 가정에 깨끗하고 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엄격한 위생시설과 철저히 검증된 최상의 제품만을 생산 및 유통하고 있다. 국민이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농협안심한우, 농협안심한돈’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2010년부터 농협중앙회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 공식지정업체로 선정되어 농협안심축산물전문점의 개설 및 관리를 하고 있는 축산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yjmf.co.kr

연락처

영진엠앤에프
홍보팀
02-1577-23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