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디토, 이 상품을 찾아줘!’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GS홈쇼핑
2012-08-06 08:49
서울--(뉴스와이어)--GS샵(대표 허태수)이 운영하는 고객참여형 스토리 쇼핑몰 ‘디토’(www.ditto.co.kr)에서 8월 17일(금)까지 ‘디토, 이 상품을 찾아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잡지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본 상품이지만 온라인 쇼핑몰에는 없어 구입하지 못했거나 다른 온라인쇼핑몰에는 있지만 디토에는 없어서 아쉬웠던 고객들이 디토에 상품을 직접 추천하는 것이다.

추천 방법은 디토 이벤트 페이지에서 브랜드와 상품명, 상품 사진 등 알고 있는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디토는 모든 추천 상품들을 꼼꼼히 살펴보고 디토에 적합한 상품을 뽑아 판매를 추진하게 된다.

하루에 한 번씩만 응모 할 수 있으며 참여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POINT’ 3000점을 적립해준다.

디토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는 동시에 고객을 참여시킴으로써 충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역시 원하는 상품을 평소 이용하던 디토에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고객들과도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사실 ‘디토, 이 상품을 찾아줘!’는 올해 1월에 진행했을 때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다시 한 번 기획한 것이다. 지난 이벤트에는 총 730건의 상품 추천글이 올라왔으며 현재 디토에서 판매하고 있는 독일산 유아교구 ‘라벤스부르거’ 는 지난 이벤트 추천 상품이다. 디토는 판매 기념으로 추천고객에게 ‘라벤스부르거’를 선물로 증정하기도 했다.

GS샵 디토팀 최현경과장은 “요즘 고객들은 자신이 원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공유하고 싶어 한다”면서 “자신이 추천한 상품이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되고 많은 사람들이 구입하는 모습을 보면 더욱 뿌듯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 SHOP
홍보팀
박신예
02-2007-43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