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건강음료 열풍 이을 미초음료 2종 출시

- 건강음료 인기 트렌드에 맞춰 미초를 음료에 접목, ‘미초 유자에이드’와 ‘미초 베리베리프라페’ 출시

- 비타민과 콜라겐이 함유돼 피부미용, 피로회복, 다이어트 등에 도움…2030 여성고객 집중 공략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대표 허민회)이 투썸플레이스의 멀티브랜드인 투썸커피에서 무더운 여름 상큼함과 건강함을 함께 챙길 수 있는 <미초음료>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미초음료>는 무더운 여름, 다이어트 및 건강에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비타민과 콜라겐이 함유된 미초를 음료에 접목, 피부미용 및 피로회복,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건강음료로, ‘미초 유자에이드’와 ‘미초 베리베리프라페’ 등 2종으로 선보인다.

‘미초 유자에이드’는 달콤한 유자와 상큼한 미초가 어우러진 건강한 청량음료이고, ‘미초 베리베리프라페’는 비타민이 풍부한 다양한 베리와 콜라겐이 함유된 미초를 슬러쉬 타입으로 만들어 상큼하면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투썸 관계자는 “웰빙 트렌드로 건강음료군 매출이 전년 대비 300% 이상 상승하는 등 건강음료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신선한 과일이나 건강 식재료를 이용, 건강과 맛까지 고려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건강음료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초 유자에이드’는 5,500원, ‘미초 베리베리프라페’는 6,000원으로 투썸플레이스의 멀티브랜드인 투썸커피 6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개요
CJ푸드빌은 1994년 논현동에 스카이락 1호점을 시작한 이래 1997년 독자적인 양식 패밀리 레스토랑 빕스(VIPS) 론칭을 성공하면서 전문 외식업체로서 기반을 다졌다. 외식부문에는 국내 토종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를 비롯해, 씨푸드오션, 피셔스마켓, 비비고, 차이나팩토리, 더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등이 있으며 프랜차이즈부문에는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투썸커피, 콜드스톤 크리머리, 제일제면소, 빕스버거, 로코커리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oodville.co.kr

연락처

CJ푸드빌
미디어마케팅팀
신효정 대리
02-6740-439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