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치아건강, 덴티스테 ‘나이트타임 치약’ & ‘오랄린스’로 지키자

뉴스 제공
실란트로
2012-08-06 11:44
서울--(뉴스와이어)--연일 계속되는 폭염과 런던올림픽의 응원열기로 음료 및 빙과류 등의 판매율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여름철 구강관리에도 비상이 걸렸다.

이러한 제품군들은 당분 및 색소 함유량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높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여 충치 및 기타 구강질환으로 치과 치료를 받아야 하는 경우가 발생한다.

특히 여름철에는 열대야 등의 이상기온 현상으로 숙면을 취하기 힘들기 때문에 음주와 함께 야식을 즐김으로 인해 발생되는 음식잔여물 등을 생각하여 꼼꼼한 양치질이 꼭 필요하다.

만약 음식 섭취 후 이를 닦지 않은 상황에서 잠자리에 들게 되면 이는 곧바로 충치로 이어질 수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구강질환을 발생시키지 않기 위해서는 세심한 노력이 필요하다.

충치예방을 위해서는 매일매일 이를 닦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와 함께 어떤 구강제품(치약, 구강청정제 등)을 사용하느냐도 매우 중요하다.

이에 수면 중 발생하는 입 냄새의 원인을 감소시켜 상쾌한 아침을 열어주는 새로운 컨셉의 치약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덴티스테의 나이트타임 치약과 내츄럴 오랄린스는 여름철 구강건강 지킴이로 각광 받고 있다.

덴티스테의 ‘나이트타임 플러스화이트’ 치약과 ‘내츄럴 오랄린스’ 구강청정제는 천연소재감미료인 자일리톨 첨가를 통해 입 냄새를 감소시키고 입 속 환경을 개선시켜 주며, 세이지, 카모마일, 회향, 감초, 계피 추출물 등 자연에서 추출한 5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치아 건강에 도움을 준다. 특히 프리미엄 구강청정제 내츄럴 오랄린스에는 불소가 함유되어 있어 충치 예방에 탁월하고 즉각적으로 입 냄새를 제거 해 주며 pH 밸런스를 조절해 주어 입 안이 건조해지고 텁텁해지는 것을 예방 해 준다.

기타 자세한 제품에 대한 설명은 덴티스테 홈페이지(www.dentist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최영지
02-6248-6408
이메일 보내기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