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로프트, ‘몬스터 라이프’ 앱스토어·티스토어 무료 출시

뉴스 제공
게임로프트
2012-08-06 13:34
서울--(뉴스와이어)--게임로프트가 스마트폰 게임어플리케이션 ‘몬스터 라이프(MONSTER LIFE)’를 지난 2일 출시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3D 그래픽으로 제작한 종이인형(페이퍼 크래프트) 몬스터가 등장하는 몬스터 라이프는 버츄어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사악한 세력인 카오스에 맞서기 위해 몬스터 훈련장을 만들고 20종 이상의 몬스터를 육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몬스터 라이프에서는 아기 몬스터를 진화형 몬스터로 성장시키는 과정에서 나만의 몬스터 마을을 꾸미는 타이쿤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보다 강력한 몬스터로 훈련시키고 보살피는 육성게임이자 ‘카오스’에 맞서 4개 구역에서 펼치는 전투액션 게임이기도 하다.

그동안 인기 모바일 게임을 꾸준히 출시해온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데다 3D 종이인형 몬스터 캐릭터 덕분에 타이쿤 게임 애호가는 물론이고 일반 캐주얼 게임 유저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개발하고 게임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몬스터 라이프’는 현재 애플의 앱스토어와 T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내려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를 방문하면 게임친구 찾기, 몬스터 종이 모형 도안 등 게임 관련 다양한 팁을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meloft.com

연락처

02-554-2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