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뉴트리푸드, 항암식단으로 개발된 항암죽 출시

- 힐링푸드의 대명사 닥터뉴트리푸드, 암 환자식 특허출원

뉴스 제공
뉴영
2012-08-07 07:20
전주--(뉴스와이어)--병원을 방문한 암 환자 혹은 암을 예방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의사들에게 “먹는 것은 어떻게 해야 됩니까?”라는 질문을 한다. 대부분의 대답은 “골고루 잘 드세요” 정도이다. 하지만 환자 입장에선 참으로 어려운 말이다. 무엇을, 어떻게, 얼마나 먹어야 골고루 잘 먹는 것인지에 대한 대답이 없는 것이다.

이런 걱정으로 위, 대장등의 복부 소화기관의 암을 수술 받은 환자들은 수술 후에 음식물 섭취에 대해 두려움과 어려움, 먹게 될 음식이 혹시나 암을 재발 시키지는 않을까 하는 마음에 새로운 음식, 건강보조 식품에 대한 정보를 찾아 나선다. 항암치료나 방사선치료중인 환자들도 소화력이 떨어져 구역, 구토, 설사, 변비등의 증상과 식욕과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다.

암 환자들에게는 항산화 작용이 있고, 암 발생을 억제하는 다양한 항산화물질과 피토케미컬, 미세영양소 및 미네랄이 풍부한 각종 녹황색 채소, 현미, 과일, 버섯류, 견과류, 해조류등을 골고루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식품들은 칼로리당 단백질등의 다양한 영양소들이 육류보다 월등히 높게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암 환자들에게 꼭 필요하고 유익한 식품들이다.

암 환자들의 음식에 대한 요구를 반영하여 뉴영의 닥터뉴트리푸드(Dr.Nutrifood)에서는 ‘의사가 제안하는 전문 저칼로리 고영양식’을 표방하며 항암식단으로 최근 특허출원 된 항암죽을 출시하였다.

닥터뉴트리푸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어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환자식은 암환자들을 돌봐온 임상의사들의 경험과 지식을 더해 출시한 음식이며, ‘Evidence-Based Nutritional-Food Service(근거 중심의 영양음식 서비스)’ 개념을 도입하여 개발된 항암죽이라고 한다. 또한 여기에 사용되는 재료는 발아찰현미, 야채, 버섯류와 견과류, 해조류등이고, 이러한 친환경·유기농·무농약으로 생산된 우리 농수산물을 주재료로 사용하여 개발된 죽 형태의 식이이며, 암을 예방하고자 하는 일반인들이나 암으로 수술을 시행 받았거나 혹은 항암치료, 방사선치료등으로 고형음식이 불편한 환자들에게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항암식단이라고 전했다.

제품 문의: 063)247-0975, www.dr-nutrifood.com

뉴영 개요
뉴영(주)는 뜨거운 열정과 도전으로 최선의 건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류에게 새로운 젊음을 선물한다. '닥터뉴트리푸드'는 의사가 만들어 제안하는 전문 저칼로리 고영양식 브랜드이다. 그 밖에 친환경∙유기농∙무농약 환자식/항암식/건강식 판매 및 항암죽 등의 환자식 배달이 주된 사업분야이다.

웹사이트: http://dr-nutrifood.com

연락처

뉴영(주)
양성훈 대표이사
070-7786-0975, 010-6300-42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뉴영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