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헬스케어,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 개최

- 8월 6일부터 19일까지 비판텐 홈페이지와 네이버 커뮤니티 임산부모여라에서 진행

- 1년간 비판텐 전속 아기모델의 기회와 나눔의 기쁨까지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12-08-07 09:00
서울--(뉴스와이어)--바이엘헬스케어의 ‘스테로이드 0%, 비타민 성분의 기저귀발진 치료제 비판텐’은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http://www.bepanthen.co.kr) 에서 8월 6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의 참여는 기저귀를 차는 만 1세부터 2세까지의 아기에게만 해당되며,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아기 사진과 함께 모델 참여 이유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바이엘 헬스케어는 응모자 중 1명을 대상으로 선정해 비판텐의 1년 광고 모델 활동 기회를 부여하고, 대상으로 선정된 아기의 이름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100만원 후원금도 전달한다.

또한 응모자 1인 당 5,000원씩을 적립, 대회 기간 중 조성된 최종 적립금을 홀트아동복지회 280일의 설레임 캠페인에 ‘비판텐 아기 모델 참여자 일동’명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비판텐과 선발대회의 응모자가 동참해 전달하는 후원금은 홀트아동복지회 보호아동의 양육비 및 미혼모자 가정 아동의 양육비, 미혼모 자립 지원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바이엘헬스케어 비판텐 담당 강현석 PM은 “그동안 육아맘들이 비판텐에 보내 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선발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예쁜 아기의 모습도 자랑하고, 아기와 함께 뜻깊은 일에도 참여할 수 있는 1석2조의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착한 맘 착한 아기, 비판텐 아기모델 선발대회>는 8월 6일부터 19일까지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 와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커뮤니티인 ‘임산부 모여라(http://cafe.naver.com/15668981)’를 통해서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자는 8월 24일(금) 비판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판텐 공식 홈페이지(http://www.bepanth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비자 문의: 02-829-6600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진수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