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픽스코리아, 스마트폰 CD투입구 거치대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네오픽스코리아
2012-08-07 11:14
서울--(뉴스와이어)--네오픽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자동차용품 전문 쇼핑몰 ‘Gshop(www.gshopping.co.kr)’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스마트폰 CD슬롯 거치대 S5000 모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책상용 거치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의 스마트폰 거치대가 운전석 전면 유리나 대쉬보드에 장착하는 반면, S5000 모델은 카오디오의 CD투입구에 장착하는 방식으로, 운전중 시야를 가리지 않고, 스마트폰 조작이 간편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저희 회사는 카세트 데크에 삽입하여 사용하는 네비게이션거치대를 생산하고 있었죠. 그런데, 요즘에는 CD나 MP3음원을 통하여 음악을 듣지, 카세트 테잎을 이용하는 사람은 아예 없죠. 그래서 기존 제품은 생산을 중단하고, 이제는 CD투입구에 장착할 수 있는 거치대를 만들고 있는데, 써보신 고객들은 다들 편리하다고 합니다”라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55mm~90mm 사이즈까지 적용이 가능하여, 모든 아이폰과 삼성의 갤럭시, 갤럭시 노트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360도 회전과 상하 각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고, 원터치 방식의 고정레버를 적용하여 착탈이 매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반면, CD플레이어 투입구의 모양과 틈새의 간격이 차종별도 차이가 있어 일부 차종에는 적용이 불가능하니 구매시 적용불가 차종을 꼭 확인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사은품 증정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진행되고, 구매는 옥션, G마켓, 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에서도 가능하다.

네오픽스코리아 개요
네오픽스코리아는 블랙박스 바라본 및 차량용 악세사리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및 유통, 네비게이션 거치대, 스마트폰 거치대 아이픽스(iFix) 국내 및 중국 OEM 생산, 자체 쇼핑몰(www.gshopping.co.kr)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shopping.co.kr

연락처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010-2328-8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