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2012 삼양가족과정’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삼양그룹(대표: 김 윤 회장)이 대전 러닝센터에서 임직원 가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삼양가족과정’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8월 6일부터 11일까지 5박 6일 과정이며, 체험형 맞춤 영어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국내 영어교육의 열기가 날로 뜨거워지면서 어학연수나 영어캠프 같은 어학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삼양그룹은 2003년부터 매년 ‘삼양가족과정’ 이라는 타이틀로 차별화된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0년째인 ‘삼양가족과정’은 자녀를 둔 삼양그룹 임직원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임직원 자녀 50명을 대상으로 영어마을 체험을 비롯해 영어를 활용한 드라마, 뮤지컬, 연극, 마술, UCC 제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가만히 앉아서 배우는 학원 수업과는 달리 원어민 교사와 함께 역동적인 활동으로 재미있게 영어를 익히고, 발표력도 키울 수 있어서 매년 참가한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지막 날에는 참가자의 가족들을 초청해 캠프 동안 준비한 영어연극, 뮤지컬과 직접 만든 UCC 발표회를 연다. 영어캠프에 참가하고 있는 초등학생 명수빈 양은 “평소에 어렵기만 하던 영어를 쉽고 재밌게 배우고 있다”며 “이번 영어캠프를 통해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많은 것을 배워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삼양가족과정’은 영어의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부모들의 관심이 높아져 입소문을 통해 신청자가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다. 삼양홀딩스 양재만 HRD팀장은 “이 캠프가 영어에 대한 두려움보다 재미를 느끼고, 학생들이 부모님 곁을 떠나 합숙생활을 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한다는 공동체의 소중한 의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최우승
02-740-71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