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삼성생명에 웹분석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12-08-07 13:52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www.bizspring.co.kr)은 삼성생명보험주식회사가 웹로그분석 솔루션과 데이터 분석 서비스가 결합된 비즈스프링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도입하였다고 밝혔다.

삼성생명은 급변하는 인터넷 환경에서 대표 홈페이지(www.samsunglife.com)를 효과적으로 분석하고 고객의 니즈를 더욱 잘 이해하기 위하여 통합 웹분석 서비스 스마트케어™를 도입하였다.

삼성생명이 선택한 스마트케어™ 서비스는 현업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웹사이트 분석 이슈를 빠르고 정확하게 데이터화가 가능한 툴인 비즈스프링 인사이트™와 분석 전문가에 의해 쓰여진 월 정기 분석보고서를 제공하여 분석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특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특히 데이터를 수집하고 세분화하는 역할을 하는 웹로그분석 툴 비즈스프링 인사이트™는 캠페인 성과, 방문자 관심 컨텐츠와 상품, 방문자의 이동패턴, 사이트 이탈원인, 회원특성별 방문깊이 등 전체적인 방문자에 대한 성향과 행동 결과에 의한 니즈를 파악할 수 있다.

삼성생명 웹분석 담당자는 비즈스프링 인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정기 웹분석 보고서를 통해서 고객 중심의 홈페이지 편의성 증대, 고객 타겟층에 맞는 마케팅 캠페인 선별, 웹사이트 방문 고객의 유입채널 최적화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웹사이트 운영 효율성을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 전망했다.

(주)비즈스프링은 국내 대표적 금융회사인 신한금융투자, PCA생명, 아주캐피탈, 대한생명, AIG손해보험, ING생명, 흥국생명 등에 웹분석 솔루션을 공급하여 왔으며 삼성생명에 인사이트 솔루션을 공급함으로써 관련분야에서의 온라인 데이터 활용과 더불어 보안성과 안정성을 다시 한번 입증받게 되었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주)비즈스프링
홍보팀
정성덕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