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비트피닉스의 미니타워 케이스 ‘프로디지’ 공식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게이밍 PC케이스 전문 브랜드이자 PC쿨링 관련 솔루션을 개발, 제조해 온 세계적인 브랜드, 비트피닉스의 대한민국 공식 수입원인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는 신규 PC케이스 제품인 Prodigy(프로디지)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로디지는 비트피닉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니타워 규격의 ITX PC케이스 제품으로 지금껏 여러 PC케이스 제품들을 생산해오며 쌓아온 많은 노하우와 기술력들이 응집된 작지만 큰 아이디어들로 가득한 제품이다.

비트피닉스의 특허 기술인 SoftTouch™(소프트터치)로 도장 마감 처리된 외형은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내마모성을 제공하며, 심플하게 정리된 전면 디자인을 위해, 2개의 USB3.0 포트와 스피커, 마이크의 오디오 입력단자, 파워, 리셋 버튼을 측면으로 두었다. 손잡이의 역할을 수행하는 4개의 받침대는 비트피닉스가 개발한 FyberFlex™(파이버플렉스)라는 유연성을 띈 소재로 되어 있어 거치 상태에서도, 이동 시에도 뛰어난 충격 흡수가 가능하다.

미니타워 규격의 프로디지는 미들타워 PC케이스 제품에 못지 않는 알찬 구성을 보이는데, 우선 분리가 가능한 3.5”, 2.5” 공용 하드디스크 베이는 5개가 마련되어 있어, 기본 160mm 길이의 VGA 사용이 가능하며, 하드케이지 분리 시에는 최장 320mm의 고성능 VGA 역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 수요가 높아진 SSD를 위해 최대 9개의 2.5” 장착 위치를 지원하여 확장성 역시 뛰어나다.

독특한 메인보드 트레이가 위치한 프로디지는 이를 통해 높은 타워형 CPU 쿨러 장착에도 문제가 없도록 하였으며, 전면과 후면에 기본으로 장착된 120mm 팬 외에도 전면에는 140mm, 180mm, 200mm, 230mm 규격의 팬이 장착 가능하며, 후면에는 120mm, 140mm, 상단에는 120mm 팬이 2개까지 장착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프로디지 내부의 쿨링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상단 내부에는 240mm 라디에이터까지 장착이 가능하여, 수냉 시스템 구성 역시 고려하였다.

이번 프로디지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의 김재원 주임은 “작지만 큰 아이디어들로 가득한 이번 프로디지는 하드코어, 라이트 유저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편의 기능과 알찬 구성으로 가득한 제품이다”라고 하며, “세련된 블랙, 심플한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이번 프로디지 제품의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멋진 미니PC 공간을 마련해 보길 바란다”고 전하는 말을 맺었다.

비트피닉스의 첫 번째 미니타워 케이스 프로디지는 현재 온,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하여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에 있다.

관련 문의
(주)이노베이션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주)엔컴디지털 02)707-0534

이노베이션 티뮤 개요
(주)이노베이션티뮤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HIGH-TECH 브랜드의 컴퓨터 부품 회사들과 전략적 연계를 맺어 성능과 품질, 그리고 가치를 중시하며 고성능 PC메모리, 고성능 파워서플라이, SSD, USB등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컴퓨터 분야의 정상에 있는 최첨단 기술 집약 회사들의 엄선된 제품들을 한국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이노베이션티뮤는 'INNOVATION'을 모토로 보다 혁신적인 제품, 혁신적인 서비스 등 고객들이 원하고 상상하던 기업이 되기 위해 오늘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mu.co.kr

연락처

이노베이션 티뮤
전략영업부
02-798-590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