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만들 때 이것만은 꼭 체크하자

- 가을 신랑 신부를 위한 알짜팁

뉴스 제공
한국학술정보
2012-08-08 15:59
파주--(뉴스와이어)--올 가을, 결혼식을 앞두고 미리 청첩장을 제작하는 예비 신랑 신부들이 많다. 예비 부부보다 먼저 하객을 대면하고, 결혼식의 분위기를 알리는 것이 청첩장이다 보니 고심에 고심을 거듭하기 마련이다. 그러나 결혼식 장소와 분위기, 양가 어른들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가격대와 디자인을 비교하며 고르기 전에 꼭 짚고 넘어갈 것이 있다.

바로 디자인과 인쇄 퀄리티는 물론이거니와 얼마나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느냐 하는 점이다. 청첩장 제작 업체마다 비슷비슷한 서비스와 혜택을 내세우며 예비 신랑 신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는 와중에 눈에 띄는 업체가 있다. 바로 청첩장 제작 전문 브랜드 카드큐(www.cardq.co.kr)이다.

카드큐는 14가지 특별한 서비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먼저 8월 6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일반 청첩장 20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 한해 명함형 미니 청첩장 100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카드큐 미니 청첩장은 지갑에 쏙 들어가는 앙증맞은 사이즈에 타사와는 차별화된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호응이 높은 청첩장 중 하나이다. 카드큐 관계자는 “친구나 직장 동료에게 간편하게 결혼 소식을 알릴 수 있도록 고급지에 인쇄된 미니 청첩장 100장을 무료 제공한다”며“즐겁고 기쁜 소식을 널리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한시적으로 제공했던 모바일 m청첩장 서비스도 청첩장 주문 고객의 편의를 위해 상시로 서비스하게 됐다. 모바일 m청첩장은 QR코드로 제작돼 카카오톡,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와 SMS를 통해 전송 가능한 모바일용 청첩장이다. 카드큐는 청첩장에 QR코드 무료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바일 청첩장을 통해 인사말, 예식장 주변 약도, 오시는 길 안내, 버스 노선 안내를 서비스한다.

이 외에도 컬러 약도 제공 서비스, 샘플 5종, 식권, 봉투 봉합용 고급 스티커, 청첩장 봉투 무료 제공 및 청첩장 봉투 인쇄 무료 서비스 등 12가지 기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 필요한 것은 부지런히 발품팔아 얻는 정보력과 가치를 우선하는 마인드다. 현명한 신랑 신부라면 주위의 시선에 휘둘리기보다 작은 것 하나하나 꼼꼼히 따지고 비교하는 자세가 필요하지 않을까. 이제 카드큐의 실속 있는 혜택으로 알뜰한 결혼식을 준비할 수 있다.

한국학술정보 개요
한국학술정보는 학술정보의 디지털화를 목표로 1992년 설립됐다. 국내 최초의 학술정보 원문 검색 시스템 KISS(Korean studies Information Service System)를 론칭, 국내 1200여 학회의 3200여 개 학회지, 120만 건의 학술논문을 데이터베이스화했다. 또한 BOOK과 FACTORY의 두 단어를 결합한 이름의 종합 인쇄 브랜드 북토리를 론칭하며, 1부부터 인쇄가 가능한 POD*(Print On Demand, 주문형 인쇄) 서비스를 상용화했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재는 맞춤형 오프셋(대량) 인쇄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CMS(컬러 매니지먼트 시스템) 도입 및 G7 Master 등 다수의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인쇄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스탑북, 카드큐, 페이퍼서치, 이담북스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카드큐: http://www.cardq.co.kr/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연락처

한국학술정보
COD사업부
정경철 팀장
031-940-10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