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모바일, ‘DJMAX TECHNIKA TUNE’ 한정판 공개

뉴스 제공
네오위즈인터넷
2012-08-09 10:22
서울--(뉴스와이어)--네오위즈모바일(대표 차승희, 장현국) 펜타비전 스튜디오는 자사의 출시 예정작인 ‘PlayStation®Vita (이하 PS Vita)’ 리듬 액션 게임 ‘DJMAX TECHNIKA TUNE’(이하 TUNE)의 한정판 제품 정보 및 예약 판매 일정을 확정, 9일 공개했다.

‘DJMAX TECHNIKA TUNE Limited Edition’으로 결정된 ‘TUNE’ 한정판은 게임 타이틀, OST(2 Disc), 전용 핸드 스트랩, 액정 클리너, 전용 파우치, 음악포털 벅스 상품권, 게임카드 및 메모리카드를 보관할 수 있는 아머 게임케이스, TUNE BOOK으로 이름 붙여진 비주얼 아트북 등 실용적이고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특히, TUNE BOOK에는 비주얼 관련 내용 외에도 SNS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유저들의 축하 메시지, 개발 과정을 재치 있게 표현한 웹툰, 비주얼 아티스트들의 축전 등 기존 한정판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내용들이 담겨졌다.

이 밖에 게임 타이틀과 전용 파우치가 포함된 초회판은 9월 20일로 예정된 발매일에 맞춰 55,000원(부가세 포함)에, ‘TUNE’ 일반판은 52,0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된다.

‘TUNE’ 한정판은 오는 9월 7일 19시부터 게임콘 공식 홈페이지( http://www.gamecon.co.kr ) 및 주요 쇼핑몰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TUNE’ 프로듀서 함경민은 “이번 ‘TUNE’ 한정판은 실용적인 아이템 구성에 초점을 맞췄으며, DJMAX 고유의 디자인 컨셉 아래 보다 좋은 품질과 개발진의 의지를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풍부하고 내실 있는 구성으로 한정판을 계획한 만큼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네오위즈인터넷
글로벌전략담당 / PR유닛
대리 이현중
02-6907-9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