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실업자 내일배움카드제 웨딩드레스 취업과정 인기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2-08-09 10:46
서울--(뉴스와이어)--패션특성화 취업전문교육과 높은 취업률로 정평이 나 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f2a.co.kr, 02-755-3755)가 패션디자인, 패턴메이킹 과정에 이어 웨딩드레스 취업과정을 실업자 내일배움카드제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장에서 꼭 필요한 내용을 중심으로 한 4개월 단기속성 취업과정으로 소수정예(10명 내외 정원) 실기수업 · 높은 취업률로 이미 많은 수강생과 졸업생을 통하여 검증된 바 있을 뿐 아니라, 국비지원 혜택으로 훈련비용 부담까지 줄일 수 있어 취업준비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웨딩드레스 취업과정은 기초2개월 · 전문가2개월로 구분되며, 오는 9월 3일(월) 기초과정 개강을 앞두고 있다. 웨딩드레스 제작 및 웨딩드레스 디자인스케치(일러스트레이션) 실무 특성화 교육을 통해 웨딩드레스 디자이너를 꿈꾸는 많은 여성구직자들에게 좋은 기회제공이 될 것으로 보인다.

내일배움카드 신청대상자는 구직자 · 실업자뿐만 아니라 고용보험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실업자 등이며, 먼저 거주지 관할고용지원센터를 방문하여 훈련 상담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나이, 학력 제한 때문에 취업난에 허덕이던 예비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웨딩드레스 취업과정관련 교육내용과 신청절차 등의 자세한 사항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www.f2a.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선착순 접수중이다.

서울패션아카데미 개요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