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증후군, 코어바디 폼롤러로 말끔하게 날려버리자

- 뭉친 어깨, 뒷목 뻐근함 등 근막통증증후군, 근육의 TP 자극으로 예방 가능

뉴스 제공
코어바디
2012-08-09 10:58
남양주--(뉴스와이어)--무더운 여름, 본격적인 휴가가 끝나고 이제 업무에 복귀할 시간. 휴가기간 중 과도한 신체활동과 장거리 운전, 불편한 잠자리 등으로 뒷목이 뻐근하고 근육이 뭉치는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며칠 동안 충분한 휴식을 취해도 뻐근함이나 근육의 통증이 지속된다면 ‘근막통증증후군’을 의심해 볼 수 있다.

근막통증증후군은 잘못된 자세로 인한 근육의 불균형, 해당 근육의 과도한 사용 등으로 유발된다. 근막통증증후군의 증상은 근육통과 비슷하며 주로 뻐근함을 호소하는데, 코어바디 폼롤러를 이용한 근육의 TP(Trigger Point,통증유발점) 마사지를 통한 예방이 가능하다.

인체의 근육은 고유의 통증유발점이 존재하는데 통증유발점을 TP(TrIgger Point)라 하고, 각 근육의 TP 부위를 효과적으로 자극 해주는 것이 ‘코어바디 폼롤러 TP 마시지’의 핵심이다.

일반적으로 한 동작 당 10회 정도를 3세트 시행하는 것이 좋고, 마사지 중 근육의 과도한 통증이나, 뻐근함이 장기간 지속된다면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정확한 질환과 그에 따른 운동방법을 처방받는 것이 효과적이다.

‘코어바디 폼롤러’는 밸런스&코어 전문 쇼핑몰 ‘코어바디(www.corebody.co.kr)’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물리치료사 상담센터를 통해 운동방법 및 사용법에 대한 상담이 가능하다.

코어바디 개요
코어바디는 퍼스널트레이닝, 필라테스, 운동재활소도구 수입, 유통 회사이다. 이탈리아 짐닉 브랜드의 피트니스/스포츠 디스트리뷰터로 메인상품으로는 짐볼, 운동매트, 폼롤러, 필라테스링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body.co.kr

연락처

코어바디
마케팅팀
서상은 팀장 (물리치료사)
070-7505-789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