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gma의 Z-Wave, 일본에서 홈 제어기기에 대한 사용을 허가받다

- Z-Wave, 홈 자동화와 제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표준으로 확장

뉴스 제공
Sigma Designs
2012-08-09 15:55
밀피타스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홈 엔터테인먼트 연결성 및 제어를 위한 시스템-온-칩(SoC) 솔루션의 선두 제공업체인 Sigma Designs (NASDAQ: SIGM)가 일본의 공공관리 및 내무 통신부가 일본에서의 저전력 RF 기기 사용에 대한 무선 주파수 범위를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그 직접적인 결과로 스마트 홈 및 소기업용 Sigma Z-Wave 기반의 제어 및 자동화 기기를 무선국 허가 없이도 일본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Z-Wave는 Sigma Designs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중의 하나이며, 회사는 지난 몇 년 간 특히 스마트 홈 자동화 및 제어, 보안, 정보통신 및 에너지 시장에서 전세계적인 도입을 목격해오고 있다.

역사적으로, 일본 시장은 게이밍과 엔터테인먼트에서부터 생산성에 이르기까지 전 영역에서 혁신과 새로운 기기 및 애플리케이션의 도입 면에서 기술 분야를 이끌어왔다. 일본 정부의 이번 결정으로 기업들이 일본 시장에서 특히 스마트 홈, 오피스 및 상업용 경자동화 및 제어 목적을 위한 기기 및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 이로써 소비자들과 사업 소유주들은 모든 시스템과 집 및 사무실에서 가전 제품을 로컬 및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게 되어, 궁극적으로 편의성과 편리성이 더욱 향상되며, 에너지 효율성이 더 좋아지고 보안 수준을 높일 수 있게 된다.

Sigma Designs의 커넥티비티 그룹의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인 Gabi Hilevitz는 “이제 일본 시장이 RF 기반의 홈 제어 부문에 대해 문을 열게 됨에 따라, Sigma Designs에게 아주 상당한 시장 기회가 생길 것이다. Sigma는 이미 수 십개의 국가에서 홈 제어 및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의 확고한 선두 기업이며, 홈 제어 시장 기회에 관해 Sigma의 흥미로운 기술을 공유하고자 하는 일본의 메이저 기기 제조업체들과 이미 논의 중이다” 라고 말했다.

IWATSU ELECTRIC CO., LTD의 환경 기술 부문, ICT 본부의 임원 겸 총괄 책임자인 Yasushi Shimazu는 “우리의 새로운 Z-Wave 기반의 컨트롤러가 일본의 새로운 주파수로 인증을 받은 첫 번째 제품이라는 사실이 매우 기쁘다. 우리는 시장에서 선두 기업으로서의 풍부한 유산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홈 및 오피스 제어 및 에너지 관리 기기에 대한 이번 주파수 인증이 우리에게 많은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 라고 말했다.

Z-Wave 관련 정보

Z-Wave 기술은 최근 ITU의 승인을 받았으며 (G.9959), 지금은 국제적으로 공인 받는 공개 표준이다. Z-Wave 기술은 전세계에 650여 개의 상호 운영성 제품들이 인증을 받음으로써, 오늘날의 시장에서 무선 홈 제어 기술의 선두를 달리고 있다. Z-Wave Alliance로 대표되고 전 세계 160 곳 이상의 기업들이 지원하는 이 표준은 홈 안전 및 보안, 스마트 에너지, 환대, 오피스 및 경 상업용 그리고 스마트 리빙 솔루션의 핵심 이네블러이다.

Sigma Designs, Inc. 관련 정보

Sigma Designs, Inc. (NASDAQ: SIGM)는 커넥티드 미디어 플랫폼 분야에서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이 회사는 세계 유수의 IPTV 셋톱박스, D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가정용 게이트웨이, 홈 컨트롤 시스템 등을 위한 기반으로 작동하는 필수 반도체 기술을 설계하고 구축한다. Sigma Designs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www.sigmadesig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Sigma Designs 개요
시그마 디자인스는 스마트홈 컨버전스 관련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당사는 세계 최고 수준의 스마트IPTV 셋톱박스, 스마츠TV, 커넥티드 미디어 플레이어, 스마트홈 기기용 사물인터넷(IoT), 가정용 게이트웨이 및 미디어 커넥티비티의 토대가 되는 핵심 반도체 기술을 설계 및 구축한다. Sigma Designs, Secure Media Processor, Sigma Designs 로고는 시그마 디자인스, 그리고 미국 및 다른 국가에 소재한 자회사들의 등록상표 혹은 상표이다. 기타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등록상표는 관련 업체들의 소유이다.

웹사이트: http://www.sigmadesigns.com

연락처

Mary Miller
Sigma Designs
+1-408-957-9885
이메일 보내기

Edward McGregor
Investor Relations
Sigma Designs
+1 (646) 259-29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