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링크, 호텔예약시스템 트래블나우 한글사이트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투어링크는 세계적인 호텔예약시스템인 트래블나우(TravelNow)의 이용자를 위해 한글설명을 첨부한 사이트인 www.travelnow.co.kr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트래블나우는 세계 최대의 온라인예약시스템의 하나로 300여개의 항공사, 60여개의 렌터카, 전세계 400여개도시의 40,000개이상의 호텔과 온라인으로 연결되어 실시간예약이 가능하며 5,000개이상의 도시정보를 보유하고 있다.

트래블나우는 1만여개의 최저가보장 인터넷요금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경쟁사인 Expedia.com과도 공실현황을 공유(Synchronize)하기로 하였다.

트래블나우는 취급호텔의 방대한 규모와 저렴한 요금외에도 해당도시의 주요지점으로부터의 거리, 찾아가는 방법, 사진정보, 지도정보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로 예약가능한 호텔만을 보여주기 때문에 기다릴 필요없이 그 자리에서 예약을 완료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그동안 영어로만 제공되는 컨텐츠이기 때문에 일부 지식인층이 애용하여 왔는데, 해외여행이 빈번한 상용출장자, 학술대회나 전시회참가자, 교수/의사등 전문직 종사자들을 위해 한글도메인을 확보하고 기본적인 사용법을 안내하는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 설명을 제외한 모든 내용은 트래블나우와 직접 연결되어 있다.

투어링크 개요
투어링크는 개인판매용 전세기 예약시스템 RedFox를 운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ourlink.co.kr

연락처

투어링크 대표 임금혁 02-722-2598